반응형

최근에 교육도 받고 사랑니도 뽑고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 글을 작성하지 못했네요. 오늘 글을 작성하지 않으면 정말로 오랜 시간동안 글을 작성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간단하게 나마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주에 캐논에서 진행하는 한가지 교육을 받고 왔는데요. 오늘은 그 교육에 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시작할까요?



압구정 로데오 역에 위치한 캐논 아카데미는 정말로 다양한 교육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7월에는 총 3가지 교육을 받았는데요. 사진 촬영 기초반, 인물 사진 촬영,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별 촬영 노하우입니다.


별 촬영 노하우 강의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일단 교육 시간은 총 2시간을 진행을 합니다. 시간은 평일 오후 7 30분부터 9 30분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중간에는 따로 쉬는 시간 없이 연속으로 진행하고 중간 중간에 궁금한 점을 강사님에게 질문을 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중간에 많은 질문을 해서 저희는 강의시간이 조금 지나서 끝났어요. 또한 강의가 끝나고 따로 강사님에게 질문을 할 수가 있어요.



일단 강의 평가를 하면 가격대비 효율이라고 할까요? 2만원을 내고 2시간 동안 별 촬영에 관한 노하우를 듣는 게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만큼 강의는 정말로 좋았고요. 단지 아쉬운 점은 기존에 받은 강의의 강사님 이랑은 다른 방식으로 가르치는데 저에게는 그렇게 편안한 방법은 아니었어요. 다시 이 강사님에게 강의를 받으라고 물어보면 약간 고민을 할 정도? 강의는 좋지만 강사님은 내가 원하는 강의 방식이 아니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