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아내가 선물로 쿠캣에서 판매하고 있는 딸기쏙우유&티라미수쏙&초코쏙녹차을 보내줬는데요. 정말로 맛있게 먹어서 오늘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리뷰를 작성하면서 인터넷으로 잠시 검색을 해보니 쿠캣 찹쌀떡이 정말로 유명하더군요. 아내가 보내준 찹쌀떡은 총 세 가지를 보내줬어요. 딸기쏙우유 찹쌀떡, 티라미수쏙 찹쌀떡, 그리고 초코쏙녹차 찹쌀떡이에요.

 

 

포장 같은 경우는 깔끔하게 되어서 왔는데요. 확실히 차갑게 해서 포장을 해서 그런지 박스 주변에 살짝 물기가 묻어 있어서 조금은 아쉽네요. 일단 박스에 그려져 있는 그림이 정말로 귀엽네요. 딸기쏙우유 찹쌀떡은 찹쌀떡 안에 진짜 딸기는 아니고 약간 딸기잼? 같은 게 들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중에서 이게 두 번째로 맛있었습니다.

 

 

두번째 제품은 티라미수쏙 찹쌀떡인데요. 찹쌀떡 안에 티라미수가 있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이 조금 신기하더군요. 찹쌀떡안에 티마리수... 상상이 안 가지만 막상 먹어보니 이게 가장 맛있더군요.

 

 

세 번째 제품은 초코쏙녹차 찹쌀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저의 입맛에 맞지는 않는 거 같더군요. 물론 녹차랑 초코의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장 안에는 이렇게 귀엽게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아이스팩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 아이스팩은 나중에 또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그 부분은 좋은 거 같아요. 그림도 귀엽게 그려져 있어서 좋고요. 

 

 

세 가지 제품 같은 경우는 아내가 Sodagift(소다 기프트)를 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국내로 선물하는 방법이 많지는 않지만 최근에 Sodagift(소다 기프트)가 생기면서 해외 거주하는 분들이 쉽게 한국 선물을 지인에게 보낼 수 있더군요. 물론 수수료나 기타 등등이 추가적으로 나가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내랑 저는 간혹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해외에서 한국에 있는 분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찹쌀떡에 관해서 간단히 이야기를 하면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쏙 찹쌀떡은 다시 구매를 해서 먹고 싶을 정도더군요. 물론 딸이나 녹차를 좋아하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더 선호 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