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모님과 최근에 롯데백화점 범계점을 다녀왔는데요. 롯데백화점을 방문하는 시간 때가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먹고 왔습니다.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는 롯데백화점 범계점에 7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릴 정도로 정말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이에요.

 

 

샤브샤브 가격은 평일 점심 ,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평일 점심이 가장 저렴하고 그다음은 평일 저녁, 가장 비싼 가격은 주말과 공휴일입니다. 저희는 주말 점심에 갔기 때문에 가장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식사를 했어요. 주말이라서 확실히 자리도 없고 사람도 많더군요.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에는 정말로 뷔페처럼 음식들이 정말로 많은데요. 과일, 디저트, 분식 등 다양한 음식들을 고를 수 있어요. 특히나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많아서 골라먹기도 좋아요.

 

 

역시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에서의 시작은 기름진 음식으로 시작을 해야죠? 저는 보통 돈가스 혹은 고구마를 정말로 좋아해서 무조건 가지고 와서 먹기 시작하는데요. 물론 샤브샤브도 메인이기 때문에 먹으면서 샤브샤브도 같이 먹습니다.

 

 

기름진 음식이나 매운음식을 먹으면서 같이 먹는 샐러드인데요. 샐러드도 다양하고 같이 먹는 드레싱도 다양해서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국이랑 고기를 가져다주는데요. 저희는 이 국에 다양한 야채를 넣고 끓여서 샤브샤브를 먹습니다.

 

 

사진을 보면 정말로 많은 야채를 볼 수가 있죠? 정말로 맛있게 먹었네요. 간단히 맛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그냥 보통 샤브샤브 음식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정말로 슈퍼 맛집이다? 이건 아니고요. 백화점 가서 쇼핑이나 구경하다가 그냥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샤브샤브를 좋아하고 뷔페식 음식점을 좋아하면요. 저희 가족은 매번 괜찮게 먹기 때문에 간혹 가는 음식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