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딤섬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딤섬 집??ㅋㅋ



이 딤섬집에서 먹을라고 줄서서 기달렸다...ㅠㅠ




영감님 흥분해서..ㅋㅋ










보배랑..영감님..ㅋㅋ 사진이 약간..이상한데...


나름 괜찮아서 ㅋㅋ





영인이 형이 추천을 그렇게 침이 마르도록 한..딤섬집..ㄷㄷ;

메뉴는 7개...이름?기억 안난다..ㅋㅋㅋ

그중에 가장 맛나는거는..새우 딤섬...이랑 고기 딤섬?

나머지는? 그냥 저냥이다

별 2.5 개지만...1시간 기달려서 먹어서..0.5개는 추가로 준다..ㅋㅋ

하지만 별로 추천을 해주고 싶지는...히히..

머 물론 객관적인 평가다..내 입이 좀 피키하니까?ㅋ

가격은 3명에서 7접시 해서 27.25? 정도 나옴..ㅋ

보통 한접시에 3~4 달라...

미안해용 영감님..ㅋㅋ



★★★☆☆

323 Spadina Ave
Toronto, ON M5T 2E9
Neighbourhood: Chinatown

(416) 977-1128 

My 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