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수수 먹자고 미친듯이 젓가락질!!!






이게 모더라??


생각도 안난다..ㅋㅋㅋ




Sake 스시바!!! 정확한 위치는 깜토 주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ㅋㅋ

머 물론....깜토는 크리스티 한인타워에 있고....ㅋㅋ

솔직히 이 주점...아무 생각없이 2차로 간 주점이다...ㅋㅋ 당연히 한국인 천지이고..ㅋㅋ

한국인하고 일본인만 있다.....ㅋㅋ 외국인 보기 힘들다는???ㅋㅋ

가끔가다가 한복도 보는 시츄레이션?ㅋㅋ

가격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한국 주점은..ㅋㅋ

솔직은 맛은 별로라고 생각한다...추천을 못 할정도????

비추비추!!!!!!!

그래도 도전하고 싶다?? 그럼 도전해라!!!! ㅋㅋㅋ

머...사람마다 취양은 다르지만..차라리 깜토가 더 나은 기분?ㅎㅎ




Sake Sushi Bar

(416) 916-0313

The Annex
699 Bloor St. W.
Toronto, ON M6G

http://www.urbanspoon.com/r/10/1533433/restaurant/The-Annex/Sake-Sushi-Bar-Toronto

My 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