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붕어빵과 아이스크림의 이색조합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


글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한국을 방문하기 전에 저희의 계획을 이야기할게요. “한국 디저트 가게 방문하기라는 계획을 한국을 가기 전에 이미 만들었는데요. 한국인들은 그렇게 디저트에 관심이 없지만 캐나다 사람들 같은 경우는 디저트를 특히나 달짝지근한 음식을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이 계획은 거의 아내를 위한 계획이라고 말하면 될 거 같네요.


아무튼 한국을 방문하기 전에 대략 10군데의 디저트 가게를 미리 알아보고 방문 계획을 만들었는데요. 아쉽게도 2~3개의 가게는 이미 문을 닫아서 방문을 했지만 대략 7군데의 가게를 방문하고 왔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오늘 글을 작성하고 있는 붕어빵과 아이스크림의 이색조합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입니다. 시작할까요?



위에서 이야기를 했지만 7군데의 디저트 가게 중에 오늘 가장 먼저 이야기 할 곳은 바로 붕어빵과 아이스크림의 이색조합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인데요. 사실 겨울에 길거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보통 사람들 같은 경우는 겨울에 실내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지만 야외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먹지는 않거든요.


저희가 마침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을 방문하는 날은 정말로 날씨가 추워서 고생을 엄청한 생각이 나네요. 그래도 일단 왔으니 먹자는 심정으로 방문을 했죠. 역시나 옆에 고로케 가게는 정말로 사람들이 많은데 앞에 보이는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은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간단하게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한국인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디저트 3가지를 하나로 묶은 디저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붕어빵,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먹거리인데요. 특히나 다양한 대중매체에서 소개가 되는 사람이 정말로 한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열풍을 불러왔죠.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의 가격은 3,000인데요. 제가 생각했던 가격보다는 비싸지는 않는 거 같아요. 물론 붕어빵 가격만 생각하면 비싸다고 생각을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제품이니까 비싼 음식은 아니죠.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 2가지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밀크 요거트와 망고 아이스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저희 부부는 망고 아이스를 많이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평범한 밀크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가게를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데 눈 앞에 있는 붕어빵을 보고서는 한참을 웃었네요. 붕어빵의 모양이 저희가 평소 알고 있는 붕어빵의 모습이 아니라서 그런 거 같아요. 붕어빵을 보면 빵들이 전부다 입을 벌리고 있네요.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해도 이 사업을 생각한 사람은 정말로 대단한 거 같아요. 평범하면서도 그 안에 특이점을 만드는 사업이라고 하면 될까요?



잠깐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을 보기 전에 약간 아쉬운 점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요?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 가게는 간단하게 Take out 인데요. 말 그대로 길거리 음식이기 때문에 앉을 곳이 없었어요. 특히 겨울에는 길거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기에는 고역이죠. 그 점을 빼고는 아쉬운 점이 없는 거 같아요.



짜잔!!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이에요. 아쉽게도 정면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는데 일단은 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맛 평가를 하면 괜찮다? 라고 말을 할 수 있겠네요. ~무 맛있어서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여름에 먹으면 괜찮다고 생각은 합니다. 날씨가 풀리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홍대 아붕(아이스크림 붕어빵)가게 리뷰는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