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범한 디저트 가게 키스더티라미수 인사동점


지금부터 시작하는 글은 한국여행 디저트 가게 2탄입니다. 캐나다에서 살면서 가장 먹고 싶은 한국 디저트는 어떤 음식일까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 티라미수인데요. 이유는 현지에서 판매하는 티라미수와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맛은 엄연히 다릅니다. 아무래도 그 나라에 맞춰서 만들었기 때문에 다르겠죠?


아내랑 한국이 오기 전에 어떤 가게를 가야지 맛있는 티라미수를 먹어볼 수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아내가 열심히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낸 곳이 바로 키스더티라미수(kissthetiramisu)입니다. 홍대에서 정말로 핫한 디저트라고 유명하더군요. 물론 홍대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체인점이 있기 때문에 쉽게 먹어볼 수 있고요. 시작할까요?



키스더티라미수(kissthetiramisu)는 와인잔에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마스카르포네 치즈, 쿠키, 커피 등을 넣고 코코아 파우더와 초코렛을 뿌려 맛도 모양도 티라미수 만큼 훌륭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잠깐 와인잔은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 가져갈 수 있어요. 티라미수 케이크도 판매를 하지만 거의 아이스크림을 주력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


아내랑 같이 인사동을 구경하면서 우연치 않게 키스더티라미수(kissthetiramisu) 홍보 간판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사실 평소 같으면 그냥 지나치지만 저희가 꼭 먹어보고 싶은 디저트라서 보자마자 반가워서 달려갔어요.




키스더티라미수(kissthetiramisu)는 인사동 마루라는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건물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알 수가 없어요. 저희도 그냥 표지판을 따라서 들어오니 보이더군요.




일단은 표지판을 따라와서 가게를 발견하고 들은 생각은 가게가 작다?” 그리고 어디서 먹지?”인데요. 사실 검색을 해서 이름을 적어놨지만 막상 가게를 보지는 않았거든요. 위에 사진을 보면 정말로 작다는 말을 이해가 가시겠죠? 말 그대로 테이크 아웃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더군요.




키스더티라미수(kissthetiramisu) 메뉴에는 일반적인 티라미수와 아이스크림 티라미수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일반적인 티라미수를 정말로 먹고 싶었는데요. 마땅히 앉아서 먹을 곳이 없기 때문에 주문을 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내랑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한 개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까 종업원이 직접 앞에서 만들어 주더군요. 생각보다 빠르게 만들더군요. 기다리는 시간은 굉장히 짧았어요.




일단은 간단한 후기를 이야기 해볼까요? 가장 먼저 이야기 할 내용은 인데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기대 이하의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아내랑 같이 생각한 것은 한번으로 족하다? 인데요. 그렇게 특별한 맛을 못 느끼고 그냥 아이스크림에 티라미수 가루를 뿌려 놓은 맛이라고 하면 될 거 같아요. 물론 개인적의 취향에서 이야기를 하는 거죠.


두 뻔째로는 이 가게 같은 경우는 테이스티로드? 프로그램에서 이미 이야기를 했던 적이 있더군요. 이 말을 들으니 어느 유투버가 한말이 기억이 나더군요. “이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음식들은 믿을 수가 없다라는 말을 했는데요. 왜 이렇게 이야기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이해가 가더군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작성하는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