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범한 초밥 가게 스시한판::롯데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한국도착 첫 주말에 부모님과 광명 이케아(IKEA)로 구경을 다녀왔는데요. 처음에는 이케아 안에서 식사를 하려고 식당에 갔지만 사람이 정말로 많더군요. 그래서 결국은 바로 옆에 있는 롯데백화점으로 이동을 해서 식사를 했어요. 식당이 있는 층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초밥 가게를 보고 이동을 했는데요. 사실 한국에 오기 전에 정말로 초밥을 먹고 싶었거든요. 시작할까요?



스시한판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도 여기는 처음 왔지만 롯데백화점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층수는 낮은데 왠지 좀 더 크다는 느낌? 그리고 매장도 약간 다른 거 같고요. 아울렛 마지막 층을 가면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정말로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일단은 초밥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당연히 초밥 가게로 이동하는 게 맞겠죠? 가게 앞에는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는 안내판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보기만 해도 침이 나오네요.




부모님과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패밀리B(3인 가족)메뉴를 먹기로 하고 들어갔어요. 패밀리 B 구성은 초밥 30 + 미니 우동 3 + 새우튀김 3 + 돈까스 + 감자튀김에 40,000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가격은 일단 괜찮은 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메뉴들인데요. 샐러드와 우동이에요. 물론 위에 메뉴를 보시면 미니 우동 3개가 포함이 된다는 글이 있죠? 샐러드 같은 경우는 제 입맛에는 별로이고 우동은 그냥 저냥 먹을 만 하더군요.







위에 사진을 보면 30개의 초밥인데요. 사실 저는 이 초밥을 받고 많이 실망을 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초밥이랑은 거리가 좀 있는 느낌이더군요. 막 초밥 가게를 가면 나오는 초밥이 아니고 그냥 싸구려 초밥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나요? 물론 장어가 있어서 괜찮기는 하지만 계란 초밥이 있다는 걸 보고 실망을 했죠. 그냥 보통 맛이라고 해야되나요?



위에 사진은 초밥이랑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감자튀김, 주먹밥, 새우튀김 그리고 돈까스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사실 4만원에 이렇게 구성해서 나오면 괜찮다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초밥이 더 맛있다고 느낄 정도네요.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