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게임에 관해서 글을 작성하는데요. 갑자기 왠 게임에 관해서 글이 올라왔지 하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요. 간단히 이야기를 하면 블로그 주인장인 저는 술, 담배를 하지 않고 취미 생활로 음악감상, 독서, 게임 그리고 사진을 하는 사람입니다(건전하게 사는 사람). 그래서 다른 거 보다 컴퓨터를 정말로 많이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당연히 컴퓨터를 많이 하다가 보면은 자연스럽게 게임을 하겠죠? 원래는 LOL - 리그 오브 레전드(현재 NA 서버 Diamond5입니다.) 이란 게임만 하는데 우연히 아는 지인을 통해서 Blade & Soul 북미 서버 오픈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볼까요?



Blade & Soul 북미 서버 홈페이지가 따로 있기 때문에 한국 홈페이지가 아닌 북미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북미 서버니까 당연히 북미나 바보인가?). 처음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Blade & Soul 북미 서버 오픈 일정이 나와있어요. “Blade & Soul Launches, January 19, 2016이라고 적혀 있네요. 오늘이 14일 이니까 다음주에 오픈을 합니다. (현재 캐나다 시간은 14일 오후입니다.)



Blade & Soul 게임은 부분 유료화 온라인 게임인데요. 북미 서버 오픈전에 Blade & Soul Founder’s Packs 사전 판매를 했습니다. 간단히 이야기 하면 사전에 이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주는 건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을 돈을 투자하는 거는 별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패키지는 구매를 하지 않았어요. 저의 지인들은 토론토에서 살고 있는데 전부다 가장 저렴한 Initiate Pack을 구매하셨더군요. 덕분에 지인들은 기본적인 서비스를 받고 게임을 시작하네요.



Package 는 총 3개로 판매를 하는데요. “Initiate Pack이 가장 저렴하고 Master Pack이 가장 가격이 나가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Initiate Pack을 구매하는데요. 아무래도 오픈은 19일이지만 3일전인 15일부터 게임을 할 수 있으니까 이 Pack을 많이 구매들 하더군요. 더군다나 게임 케릭터 닉네임도 먼저 생성이 가능하고요. 가장 비싼 Master Pack같은 경우는 옵션들이 정말로 좋은데 US 돈으로 $124.99 정도 이면 한국 돈으로 정말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과연 사는 사람들이 있을까? 할 정도로요



이번 북미서버 오픈은 한국에서 진행했던 방식으로 똑같이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레벨 제한이 45이고요. 직업은 7가지가 오픈이 됩니다. 한국은 지금 레벨 제한이 50인걸로 알고 있어요. 캐나다에서 이렇게 한국 게임을 보니까 약간 신기하네요. 한국에서만 할 수 있었던 온라인 게임을 캐나다에서 할 수 있으니까요. 자고로 저는 무신서버에서 게임을 할 예정입니다^^:; 흔히 말하는 유부남이라서 많이는 못하지만 간간히 할려고요.


모든 스크린샷 출처는 Blade & Soul 북미 홈페이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