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한 장의 사진만 올릴려고 힘들에 다른분의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벌써 어느덧 PEI 이민(?)을 온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정말로 컴퓨터 없이 지냈는데..생각보다 어려운 시간이였네요 ㅎ


아무래도 시골에 살고 혼자만 있다 보니까 컴터 없이는 지루한 날이 반복???? 


와이프랑 Charlottetown으로 와서 혼자서 와이프 일 끝나길 기달리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장을 주문하고서는 여유롭게 마셨네요.


7D Mark 2 & Art Sigma 30mm로 찍은 사진이에요 나름 감성있게 나와서 이렇게 인스타그램 올리면서 여기에도 올리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