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거의 1달 넘게 활동을 못하다가 드디어 활동을 시작하네요. 오늘은 그냥 간단히 사진 한 장만 올리고 나머지는 천천히 올리려고요.


간단히 요즘 생활을 이야기 하자면... 결혼하고 지금 캐나다 PEI라는 섬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이민? 머 유학? 일단은 유학이면서 이민이라고 해두면 좋겠죠?


내년에 컬리지 목표로 일단 와이프랑 캐나다 왔고 지금은 PEI - Summerside에서 정착하고 있어요.


캐나다 오면서 제가 잡은 목표 3대 계획!!! IELTS, 프로그램 포트폴리오 그리고 티스토리 스킨 제작!!


아무래도 요즘에 스킨에 관해서 많은 문제가 생긴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특히...노트북을 구매 했는데..Intel 5500....ㄷㄷ 해상도가..대박이네요.


생각지도 못하는 해상도로 지금 작성을 하고 있는데..포멧을 할까 말까 고민중..아무튼 잡담이 너무 길었네요.


우선적으로 싱가폴 출장 사진이랑 그리고 한국에서 방문했던 레스토랑 및 여행 사진을 먼저 올리고요. 그다음에는 한국민속촌 전통혼례 정리해서 포스팅을 할 생각입니다.


중간 중간에 PEI에서 생활하는 생활기도 가끔 올리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