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인장 솔스입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사실 결혼 후 캐나다를 오고 많은 곳을 방문하면서 컴퓨터를 알아 봤는데요.


대도시가 아니고 더군다가 컴퓨터 매장이라고는 딱 3군데 뿐이니 여러모로 구하기 힘드네요. 특이 가장 이상한거는 컴퓨터는 마음에 드는데..해상도가 그지라서 


더욱이 사기 힘들고요. 


처음에는 스테이플에서 컴터를 구매를 했는데 해상도가 변경이 안되서 결국은 환불..2번째로는 위에 보이는 메이커 델에서 컴터를 구매했어요.


하지만 현실은.....




7월 26일에 컴터를 주문했는데 받은 날짜는 8월 7일!!! 정말로 오래동안 기달렸는데...현실은 불량품!!!


해상도는 4k인데...정말로 기대를 많이하고 열어봤는데...화면은 동작을 하지 않고 비프음만 8번 계속 울리더군요.


혹시나 하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그래픽 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작동이 안한다고 하더군요.


아.....그래도 나름 대기업이라고 생각하는 델에서 컴퓨터를 주문했는데..현실은 불량품...


더군다가 다시 똑같은 모델을 주문하면 7 - 21일 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월요일에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해서 환불하기로 했습니다!!


환불을 받는데도 오래 걸리고요.


또한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컴퓨터 가게를 가서 컴퓨터를 알아보고 주문할려고요..ㅠㅠ


이렇게 컴퓨터를 사기 힘들면..차라리 한국에서 사올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컴터를 구매하면 바로 한국에서 방문한 음식점들 그리고 전통혼레 후기들을 바로 올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