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레이시아에서 일을 마치고 싱가포르로 넘어가면서 급하게 계획을 짠게 꼭 봐야되는 관광 명소를 들리자!! 라고 계획을 구성했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가든!!! 가든스 바이 더 베이가 정말로 여기서 유명하다는 소리를 들어서 여기랑 그리고 이 가든앞에 있는 호텔을 구경 마지막으로


싱가포르 다운타운을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는 계획!!


호텔에서 넘어가는 길목으로 열심히 구경을 하면서 걸어가는데..정말로 경관이 장관이더군요.


아..그래 이거 때문에 싱가포르를 오는구나?라를 생각이 날 정도?





가든에 처음으로 들어오면 여러곳의 나라별로 섹션이 따로 있는데요.


저희는 이런 자잘한 구경이 아닌 메인만 구경을 해야되기 때문에 바로 바로 패스!!


Flower DomeCloud Forest를 구경하고 고고!!








짜잔 여기가 바로 2개의 돔이 있는 가운데!!!


가든의 외각 지역은 무료로 구경이 가능하지만 가든 안에 있는 돔 시설은 티켓을 구매를 해야지 구경이 가능해요.


여기서 팁은 이 티켓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그래서 잘 생각하고 티켓을 구매 해야되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Flower Dome이랑 Cloud Forest 만 구경하기로 했어요.


그러면 2군데 구경하는 티켓만 구매를 하면 되죠?



잘 보면 스카이 워크도 포함이 되어있는 티켓이 있는데..저희는 바로 패스!!


말 그대로 반나절 관광이기 때문에 돔만 돌기에도 빡십니다.



티켓을 구매하고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바로 Flower Dome!!!


앗..사진에..대리님이 보이네요.


뒷모습이니까 초상권 침해는 아니죠?ㅎ 






휘유~ 처음 보고 느끼는 점은..대단하다? 엄청나던구요.


그냥 엄청나게 크고 큰 식물원인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깜짝 놀랬어요.


그리고 식물도 많고요.



구경을 열심히 하면서 지나가고 있는데 필리핀 사람들이 사진 찍고 있어서...


제가 친히 한 장 찍었어요!!




엄청나게 큰 나무들도 많고요.


바오밥 나무도 있더군요. 아쉽지만 거기까지는 재대로 관광을 못해서 사진이 없어요.


시간이 없다보니까 그냥 기본적인 코스만 돌았어용.








중간 중간에는 이렇게 이쁘게 구조물과 꽃들이 있고요. 


위에는 나무 중심이라고 하면 1층은 거의 꽃들이 많다고 보면되요.


저희는 남자끼리 가서 그나마 별로 흥미를 못느껴서 바로바로 패스패스!!





꽃밭 중간에는 이렇게 동화에 나오는 집이 있더군요 ㅎㅎ


난쟁이가 저기서 산다고 해야되나요?


Flower Dome을 구경을 다하고 바로 Cloud Forest로 넘어갔어요!!


사실 Flower Dome에서 실망을 좀 해서 그런지 Cloud Forest는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생각 이상이더군요.



Dome에 입장을 하자마자 보이는 거대한 인공 폭포!!


휘유...어마어마 하더군요.


이런거 보면 제주도의 폭포들하고 견주어도 괜찮다는 생각?


죄송합니다.(--)(__)(--)(__).





엄현히 인공적으로 만든 가든이라고 하지만..정말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만 드네요.


그래서 그런지 볼것도 많고 폭포 주위로는 스카이 워크가 구성이 되어있어서 잼나고요.




중간에는 약간 원주민 느낌이 나는 조각들?


무슨 의미로 만든건지 모르지만요.



 폭포로 들어갈려고 하는데 입구 앞에 식물들이 있어서 가봤떠니...


레고더군요. 유명한 레고 아티스트가 만들었다는 레고라고 해야되나요?


얼핏 기억은 나지 않는데...정말로 식물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잘 만들었어용.




사실 층층 마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한 번에 올리는 용량과 부담이 너무 커서 그냥 중간 중간은 다 짜르고 메인만 넣었어요.


여기는 폭포 맨 위에인데..저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올라왔어요.


Forest에서는 맨 위층까지 올라가서 아래로 내려가는 방향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고소공포증 있는 분을은 올라가지 마세요!!!


바닥에 구멍이 있는 스카이 워크를 타고 내려갑니다.





맨 윗층에서 구경을 하고 슬슬 내려가는 저의 일행...


휘유...벌벌 떨리더군요.


아무리 안전하다고 하지만..무섭기는 매한가지 ㅋㅋ


저희 과장님...ㅋㅋ 무서워서 벌벌 떠시더군요.





내려오는 중간에는 이렇게 폭포를 앞에서 직접 볼 수가 있고요.


직접 옆에서 보는것보다 아래서 보는게 더 웅장해요.






위에 사진처럼 쭉~ 스카이 워크를 타고 내려왔어요.


중간에 저랑 과장님 그리고 대리님이랑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이 구멍이 송송 뚤린 판자를 걷기를 했는데..ㅋㅋ


과장님...지셨음...결국은 기어서 걸어가셧음..ㅋㅋ


아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용. 사진도 찍었는데...차마 올리기 그래서..저 혼자만의 추억으로!!




Forest를 구경을 다하면 영상실하고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는 전시실로 가는데...


저는 다 찍지는 않고 그냥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조감도라고 해야되나요?


전체 맵을 한 번 찍어봤어용.


Cloud Forest를 다 보고 저희는 바로 Supertree를 보러 고고싱!!




슈퍼트리가 정말로 슈퍼라고 생각 할 정도로 엄청나게 크더군요.


더군다나 아직도 진행형이니...ㅎㅎ


이론은 간단히 뼈대를 박아 넣어서 식물들이 타고 올라가는 방식인데...앞으로 몇십년이면 정말로 


저기 나무들을 다 타고 올라갈 거 같네요.


다른거보다 정말로 여기 가든은 기억에 생생하게 남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