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음식점 리뷰를 열심히 올리다가 갑자기 생각 났습니다. 싱가포르 출장의 포스팅을 아직 다 올리지 못했다는 걸...ㅎㅎ


그래서 급!! 싱가포르 반나절 관광 포스팅을 합니다!!


조호르바루에서 10시에 출발을 해서 싱가포르 공항으로 일단 고고싱!!


고고


이유는 간단합니다. 짐이 너무 많아서 일단은 싱가포르 공항에서 짐을 보관하고 반나절 싱가포르 관광을 하기로 했어요.



싱가포르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보이는 두리안!!


맞나? 아무튼 엄청나게 큰 두리안...보고 기절했습니다 ㅎㅎ 


저도 사진을 찍을까? 라고 생각만 하다가 그냥 왔어요.


슬퍼2


일행 분들의 사진 솜씨가...ㅎㅎ



저희 일행이 가장 먼저 간 곳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유명하죠? 싱가포르를 가면 꼭!! 여기는 필수 방문 코스!! 라는 소리를 듣고 바로 고고싱!!


고고




휘유 내부의 모습을 보고 입을 한 번 벌려주고!!


그리고 바로 바이 더 베이로 고고싱!!



저~ 멀리 바이 더 가든이 보이네요.


정말로 유명하죠? 사람들은 아바타 나무라고 하는데..


식물들이 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모습도 정말로 신기합니다.






마리나 베이 호텔에서 바이 더 가든으로 가는 길이 있어서 정말로 편하게 왔어요.


우리의 오늘 최종 투어 목적지는 바로 이 가든과 마리나 베이 호텔!! 그리고 싱가포르의 다운타운을 느끼기!!


다음에는 바이 더 베이 가든 리뷰할게요^^


오늘은 짧게 올리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