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마우스를 구매하고서는 사진만 찍어놓고 사진 정리 다 끝나니까 마지막에 보이는 마우스 사진들...ㅎㅎ


드디어 올리네요 근 6개월만에 올리는 리뷰인데..아직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마우스고 나름 가격대 만족한다는 느낌을 주는 마우스인가요?


사고서는 드디어 생각했습니다..."이 마우스만 있으면 나도 프로겜어?"


홧팅2



RAZER DeathAdder 2013 웨이코스 


게임을 정말로 좋아하시는 분들이만 정말로 한번은 들어볼만한 메이커죠?


레이져!!!


저는 갠적으로 마우스가 너무 심플하고 괜찮아서 구매를 했는데요.


마우스만 구매하고..머가 허전해서 마우스 패드도 구매를 했죠.


마우스 패드는 다음에 리뷰할게요~!!








기본적으로 마우스가 들어있고..그리고 설명서? 스티커 등이 들어있어요.


완전 심플한 박스 구성!



이게 바로 저의 마우스 레이져 데스 에이더 2013 웨이코스!!


USB 타입은 금속!!


아시죠? 마우스 휠에는 불빛이 들어오고 마우스에도 빛이 들어와용.





기본으로 주는 가이드 그리고 마우스 카탈로그? 맨아래 스티커도 있어용!!


저는 레이져 크라켄 해드셋, 마우스 그리고 마우스 패드를 쓰고 있어용.


ㅎㅎ 크라켄은..구매를 했는데..박스를 캐나다에 두고와서 리뷰가 없네요..ㅠㅠ 나중에 사진을 따로 찍어서 올려야것네요.


다들 물어보는 질문이 "그립감이 어때요?"


사용감은 정말로 마우스가 큽니다. 남자가 사용해도 큰 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평소에 1만원짜리 작은 마우스를 쓰다가 이런 마우스 쓰니까 손에 마비가 오더군요 ㅎㅎ


물론 처음에는 힘든데 쓰다보니..편해졌어용!!


요즘 게이밍 마우스가 정말로 많은데 추천드리고 싶은 마우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