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 내용을 이어서 레이져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포스팅합니다.


아시죠? 컴퓨터를 처음 장만을 하고 정말로 LOL을...열심히 하기 위해서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 했는데요.


마우스가 생각 이상으로 커서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는 마우스 패드가 너무 작은거에요.


그래서 레이져 회사에서 판매를 하는 마우스 패드를 과감히 구입을 했습니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마우스 패드는 정말로 작은데요. 이 마우스 패드는 정말로 큽니다.


기본 마우스 패드의 4배? 정도 되는거 같아요.




이게 처음으로 구매를 한 마우스패드에요.


상자는 정말로 깔끔하게 오더군요. 앞에는 아주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홧팅2




박스의 옆면들은 마우스 정보들이 있고.. 다른 면에는 어떤 프로겜어가 이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는지 광고하네요.


물론..제가 잘 모르는 사람들이지만요.



이게 제가 구매한 마우스 패드에요.


모라고 해야되나? 마우스 패드가 정말로 매끄럽고 레이져 게이밍 마우스를 쓰는데 정말로 너무 좋습니다.


처음으로는 너무너무 큰 마우스 패드


두번째로는 너무 부드러운 패드 표면!!


요즘 이 마우스 패드 때문에 게임의 실력이 상승(?)...머 그런일은 없지만요..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