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총 11일 동안 바레인 출장을 다녀왔어요. 


올해 7월초에 다녀오고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네요. 


비행기를 탄 구간은 인천 -> 두바이 -> 바레인


바레인 -> 두바이 -> 인천이에요.


휘유...정말로..나름 비행기를 많이 탄다고 생각하는데..정말로..힘들더군요.


저의 이름은 살포시 스티커로 지워주는 센스!!


두바이 공항에서 한 잔~쭉 드리킨 스타벅스 커피!!


어딜가나..스타벅스는 있더군요.


이번에 바레인가서 City 머그 하나 구입했어요^^


다음에 올릴게요!!


이로서 총 12개의  City 머그가 있네요 후훗..



제가 일했던..변전소 앞 랜드마크!!




이동구간에 제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역시..갤3으로 찍었더니..화질이 별로네요..ㅠㅠ








첫날인가요? 간만에 바레인 아리랑을 들려서 고기한점 먹었습니다.


역시..한국식당은 아리랑이 좋더군요 ㅎㅎ


갠적으로 다래정이 깔끔하다고 느끼지만요.




제가 머문장소!!!


위치는..비공개..ㅋㅋ 


사실 어딘지 모르지만요.



바레인 국제공항!!


정말 작아요.



역시 제가 일한 변전소 앞 건물들!!


중동이라고 정말 중동 건물만 있는게..말도 안되게 이쁜 건물들도 정말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