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몇장(?) 안되는 사진들로 포스팅할라고 하니까 부끄부끄하다..일단 연결이 전혀 되지않는다..ㅎㅎ


그래도 모..어떻게 보면 하나의 추억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짧고도 긴 바레인 출장 총 14일 기간에 10일 일하고 하루 쉬고 2틀은 이동시간이다. 머 덕분에 출장비가 잘 나와서 잘 썻지만?ㅎ


사실 중동이라는 나라는 기대를 안하고 갔다...인도, 필리핀 다녀온 이후로는... 중동 혹은 동남아시아는 기대를 잘 안한다. 더군다나...사람들 너무 덥다고 하니까..더 싫다는 느낌?


두바이 공항에 있을 때는...더운지 모른다..공항에 에어콘 시설이 화끈하기 때문에...하지만 바레인 입국하고 공항에서 나오는 순간...찜질방이라는 느낌이 확?


진짜 말 그대로..천연 찜질방을 24시간 있는 기분?ㅎ 썬글라스는 필수, 긴팔하고 긴바지는 무조건!!



위에 사진들은 제가 머문 숙소에요. 머..게스트 하우스는 아니고 LS에서 집을 렌트해서 사용하고 있는곳에 머물렀어요.


음식도 한국 음식으로만 근 11일을 먹었네요 ㅎㅎ 사실 짜고 맵고...하지만(?) 이 먼 나라 중동와서 한국 음식을 먹은거만 해도 뿌듯합니다.


첫 번째 사진에 있는 야자나무에 있는게 대추야자에요. 아!!! 대추야자 2팩 구매했는데...사진 찍는걸 깜빡!! 



내가 머문 하우스 앞 집!! 



마지막 날에 먹은 터키 음식이네요!!


고기 콤비네이션하고 피자 한판....피자..별로고 고기는 정말 맛나요.


저기~ 밥들도 괜찮고 난에 콩 소스(?) 발라 먹어도 정말 맛나고요.







약간 취미라고 해야되나? 아무래도 비행기를 타는 기회가 많다보니까 이상하게 비행기 날개를 찍는게 습관이 됐어요 ㅎㅎ 


머 자주는 아니지만...하늘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마음을 정화하는 기회?


첫 번째 비행기 날개는 걸프항공 비행기 날개고 마지막거는 대한항공이에요.


야간 도시 사진은 두바이인데....너무 늦게 찍어서..ㅠㅠ 기회를 놓쳤어요.


정말 아쉽네요 카메라가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오케이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