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날 흔한 맨트로 글쓰기 시작하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정말 바쁘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이번에 포스팅을 못하면 다시 10일후에 포스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연속으로 2개를 올릴라고 합니다!!!


홍콩 여행 후기만요!! 다름이 아니라..중동 바레인으로 10일동안..출장을 다시 갑니다...ㅠㅠ


전 포스팅은 침사추이에서 스타페리를 타고 센트럴로 가는 포스팅이였는데요. 이번에는 IFC 몰에 관해서 포스팅 할게요!!


IFC 몰에는 정말로 유명한 애플 매장이 있죠? 애플 매장 및 여러가지 사진들이에요~!!


스타페리를 타고 나려서 IFC 몰로가는 길에 옆에서 저렇게 관람차 공사를 하고 있더군요. 아무래도 좀더 좋은 야경을 구경시켜주기 위해서?


아쉽지만..저희가 갔을때는 공사중이였어요.


다음 홍콩 방문때는..이용했으면 좋겠네요^^;




따단!! IFC 몰이 보이네요.


사진 옆에 보면 IFC라고 써져있는게 보이죠?


IFC는 총 2개의 몰로 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왼쪽으로 들어가는 길을 선택해서 들어갔어요.


스타페리로 내려서 구름다리를 따라서 쭉 들어가면 IFC 왼쪽 몰로 들어가는 길이 있어요.


아 물론 구름다리를 계속 따라가면 미드 에스컬레이터 및 소호도 볼 수 있어요^^




이게 정말로 홍콩에서 유명하고 사람들이 누구나 사진을 찍는 곳!!! 


바로 애플 매장!!


사람들이 사진을 찍은거보니..딱 이 각도에서 많이들 찍더군요..저희 가족도 찍었어요!!


홧팅2




구름다리를 쭉 따라가다 오른쪽으로 몰로 들어가는 길이 따로 있어요.


몰로 들어갈라면 이 길을 통해서 갈 수 있고요.


전철을 타고도 IFC 몰로 갈 수가 있더군요.


아 물론..저는 전철보다는 스타페리를 선호하고 추천합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대략 9시쯤!!


침사추이 시계탑 및 여러가지 구경하다가 몰로 오니까 9시가 조금 넘더라고요.


정말로..입구 앞에는 엄청나게 사람들이 줄서서 기달리고 있었어요. 왜 기다린지는 정확한 이유를 모르지만..ㅎㅎ


아이폰6를 사러 온건가? 하고 의문점만 가지고 그냥 다른 곳도 구경하러 이동했죠.



다음층 올라가서..찍은 사진인데..사람들이 바글 바글!!!


10시에 오픈을 하는데..1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많더군요.


저도..아이폰 6 사고 싶어요. 이미 총알은 다 써서...렌즈


슬퍼2




IFC 몰에서 찍은 침사추이 쪽 전경이에요!!


야경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요^^



4층인가요? 5층인가요? 신기하게 공원같은게 조성이 되어 있더군요.


아직 오픈전이라서 그런지 홍콩사람들은 아니고 필리핀 사람들이 여기서 아침 및 점심을 먹고서 쉬고 있었어요.


건물안에 이런 공원도 있어서 정말 괜찮았어요.




드디어...10시가 넘어서 애플 매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들이 매장안에 있는데요.


전부다 iphone6 및 plus를 구경하러 왔더군요.


제가 10월 초에 홍콩을 방문할 때 한국에서는 아직 아이폰6를 발매를 안했거든요.


그래서 한국사람들도 간간히 보이고 여러나라 사람들이 보이더라고요.




홍콩 매장에서 본 아이폰 6


디스플레이 액정은 정말로 사고 싶을 정도로 이뿌고..단지 아쉬운게 후면이 약간 기존에 비해서 이상하다고 할까나?


4,5 가 후면은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오고 4가 정말 강도가 높은데 6는 정말로 조금만 힘주면 뿌러질거 같더군요.


요즘 아이폰 6가 휜다는 이슈가 많던데..ㅎㅎ




한 30분정도 매장을 둘러보면서 여러가지 구경을 하고요.


총알이 없어서 구매를 못했지만 나름 아이폰 6도 보고 나름 괜찮은 구경이였어요.


저희는 오늘의 주 목적지인 미드 에스컬레이터 및 소호로 갑니다!!


고고




저희가 나온 곳에서 쭉 가다가 오른쪽으로 턴을 해서 쭉 가다가 왼쪽으로 턴~ 등등을 하지만..


한참을 해매다가 갔습니다...미드 에스컬레이터...


제가 가이드를 했지만..아무래도 초행길이다 보니까 힘들더군요. 


그래도 갈때는 고생을 했지만 올때는...정말 편하게 왔어요.


스타페리 정류장부터 미드 에스컬레이터까지는 정말로 건물과 건물 사이로 지나가면서 이동을 했어요 ㅎㅎ


다음편 붸요~!!


TV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