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일차 마지막 일정을 드이어 포스팅하네요. 다음주에 출장이 있어서 이번주에 광 포스팅 할게요^^;;


홍콩은 10월초에 다녀오고 지금 포스팅이라..ㅠㅠ 부산 출장만 다녀오지 않았어도 열심히 포스팅 했을텐데요.


슬퍼2


잡담은 여기서 그만하고요. 홍콩 유니온 하우스 주인 누님이 추천하신 홍콩 음식집을 방문했는데요.


사실..저는 중국음식을 토론토에서 접해봐서 많은 기대를 안하고 갔지요.


하지만..저희 식구들은 정말로 많은 기대를 하면서 방문을 했어요.


"어떤 맛일까?" "맛있을까?"라는 기대를?ㅎㅎ


위치는 유니온 게스트 하우스 오는 길에 보이는 라면집입니다.


정확히는 지도로 표시 하기가 힘들어서 "홍콩 유니온 하우스" 이용하시면 주인 누님한테 물어보시면 됩니다.


이 음식점을 잠깐 아주 잠깐 소개를 하자면 홍콩에서 정말 유명한 음식집이면서 홍콩 유명 스타들이 직접와서 


음식을 먹을정도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고..물론 로컬 사람들한테..ㅎㅎ


한국분들은 아니에요~!!




가게 들어가면 정말로 테이블이 별로 없는데요.


벽에는 많은 메뉴들이 있고 우측은 돼지고기 좌측은 소고기라고 하더군요.


저희는 4명에서 똑같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이고요!!


저희 가족이 주문한 메뉴가 Beef Noodle 이네요.


2번째 줄 맨 처음 음식이요.


그리고 부가적으로 Deep Fried Won Ton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일단은 생소한 음식이니까 막 주문?ㅎㅎ



Beef Noodle인데요.


머 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저희 가족한테는..최악의 음식이였어요.


근데 소고기는 정말로 괜찮더라고요. 비계를 빼면!!!


아래 간장소스같은거 있는데..그게 너무 과해서 먹기 거북하더군요.



이 튀김은 정말로 맛있었어요.


안에 새우가 있다는 느낌?


옆에는 칠리 소스 같은데 찍어서 먹으니까 새콤한 맛도 나고요.



로컬 사람들한테는 맛집이지만...한국 사람들에게 맛집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항상 조심하세요!!!


비추입니다 ㅎㅎ



짜짠~!! 저희가 "홍콩 유니온 하우스" 누님이 추천하신 닭꼬치를 먹으러 왔어요.


칠리소스를 듬뿍 발라서 먹었어요.


위생상 별로..먹고 싶지는 않더군요. 일단 구매는 했으니까 먹었는데..


생각보다 나름 괜찮았어요.


단지 소스를 발라 먹지 말고 그냥 먹는게 더 맛나요.


개인적으로는 홍콩 음식점에서 라면보다 이 닭꼬치가 훨 낳더군요.



저녁인지 아닌지 모르는 음식들을 먹고..


입좀 행구러 게스트 하우스 근처 허유산으로 갔어요.


다행히도 근처에 허유산이 있더군요.


정말로 유명한 망고 쥬스 파는 곳이죠?


홍콩 오기전에 많은 이야기를 들었어요.




홍콩 허유산!!


침사추이에 있는 허유산은 가격이 더 비싸다고 하던데...


침사추이에서는 마시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어머님이 앉아서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일단 안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안으로 들어와서 마시는 동안 이상한게 있었어요.


대부분이 안에 와서 마시지 않고 Take Out을 하더군요.


왜 그런지는...처음에는 몰랐는데 계산을 할 때 알았습니다.


Take Out은 Tax를 지불하지 않는데 가게안에 들어와서 음식 혹음 음료수를 먹으면 +Tax를 내야됩니다.


처음에는 몰라서 당황했는데... 게스트 하우스 주인 누님하고 이야기 하다가 알았어요.


Tip. Take Out해서 망고 쥬스를 마시는게 더 싸요.




저희가 마신 망고쥬스!! 진짜 오후에 옹핑 마을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마신 망고쥬스랑은 맛이 정말 다르더군요.


왜 사람들이 허유산 허유산 그런지 몰랐는데...마셔보니.. 알겠습니다.


단지 아쉬운거는..정말로~ 맛이 띠어나게 맛나는거는 아닌데 괜찮은거 같아요.


그래도 홍콩 여행에서 가장 많이 마신게 이 허유산 망고 쥬스에요.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듯이...홍콩에 왔으면 망고 쥬스를?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면 공감, 리플은 필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