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항공권에 관해서 이야기에요.


홍콩을 가는 구간에는 여러 항공사가 있죠? 또한 엄청나게 많은 호텔들이 존재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고르기 힘든게 아무래도 항공권이라고 생각해요.


서비스 좋은 국내항공사? 저렴하고 싼맛에 타는 저가항공사?


저는 과감히 돈을 투자해서 아시아나를 타고 홍콩을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4명에서 아시아나를 타고 홍콩을 다녀오는 거라서 가격적인 부담을 많이있지만..여러가지 면에서 정말 편하게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들 비행기표에요!!!


아침 10시 비행기를 타고 12시 50분에 홍콩 도착!!


홍콩에서는 13시 50분에 탑승해서 저녁 5시 40분인가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4박 5일동안 호텔에서 지낼까 생각을 하다가...


10월 1일이 중국 국경일이라서 생각보다 호텔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1박은 게스트 하우스


나머지는 YMCA에서 머물렀어요.


사실 Best Western에서 머물 생각으로 검색을 했지만..아무래도 시위로 인해서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침사추이에 위치한 YMCA에 예약을 했습니다.



호텔 예약은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을 했어요.


 Hotels 그리고 아고다에서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하지만..이날 제가 3개의 사이트에서 비교를 했을 당시..가격이 똑같더군요.


오히려 외국 사이트는 좀 더 비싼감이 있기도 했어요.


그리고 Visa가 안되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정말 좋았어요!!!


이상 준비물을 전부 포스팅했고요.


지방으로 출장을 가서 다음 포스팅때에는..드디어 저의 홍콩 여행기를 올리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