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궁"에서 점심을 한그릇 하시고~ 이리 저리 돌아 다니기~!!


확실히...춥더라도 외국인하고 관광객은 1년 365일동안 항상 있는듯한 느낌?


쌀쌀한 날씨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



인사동 거리를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이스크림 가게...


신기하게도 가게 천장에 아이스크림 과자들이 걸려 있다.


기달리는 사람도 꾸준히 많고..


그냥 신기해서 나도 방문!!




휘유...


이 아이스크림 먹을라고 줄서서...기달렸다.


안들려



천장에 걸려 있는 과자들...


처음에는 저 과자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넣는줄 알았는데..


이 과자는 아니고..다른 과자에 준다...ㅎㅎ




옛날 생각 나는 딱지들...ㅎㅎ


그렇다는 소리는..내가 늙었다는 소리?


요즘 애들도..딱지 합니다..ㅋㅋ



이 과자가 바로 아이스크림 넣어 주는 과자들!!


3천원인가? 2천원인가?


아 이넘의 건망증..가격이 기억 안나네요..ㅎㅎ





나랑 인사동 같이 놀러간 우리 영감님..


오늘도 사진에 엑스트라로 나온다..ㅎㅎ


"영감님..손하고 몸 나왔어요~!!"



인형들 너무 귀여워..ㅎㅎ


그래서 사진 한장



일하는 사람이 열심히 내 과자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주네요..ㅎㅎ


쭉쭉쭉~!!



과자가 약간 지팡이 모양인데...먹을때 아이스크림이 


깊숙한 안쪽까지 들어 가는줄 알고 완전..흥분했는데..


먹다보니까..그건 아님.....ㅎㅎ


완전 실망....ㅋㅋ


무튼....추운 겨울이지만..정말 맛나게 먹었다.




 View On 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