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인사동 다녀온 포스팅을 시작하네요..ㅜㅜ


요즘 회사일도 바쁘고 틈이 없다보니까 많이 글을 못 올렸는데 시간이 나서 포스팅을 합니다!!!


동생 졸업 전시회를 다녀오면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이리 저리 돌아 다니다가....


우리가 간곳은 결국 중국집!!!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뜨끈한 탕수육과 짬뽕을 먹고 싶어서 방문 하였습니다~!!


요리



3층에 위치한 홍콩반점!!


유명한거는 같지 않은 집이지만...내부적으로 워낙에 깔끔한 느낌을 받아서 입장부터 괜찮았어요.


머...중국집이..거기서 거기?ㅎㅎ




흔히 보는 중국집 메뉴판


관광의 명소라서 그런지 다른곳보다는 조금 비싼 느낌이 들어서..


결국은 세트 메뉴로 눈을 돌렸어요 ㅎㅎ



쟁반짜장 세트!!!

쟁반짜장 + 탕수육 = 22,000원




기본적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 세팅이고요..ㅎㅎ


그릇에 이쁘게 한문이 있네요 ㅎㅎ



뚜둥~ 우리가 시킨 탕수육!!


왠지 이렇게 나와서 먹으면 집에서 시켜먹는거 보다는 맛이 더 좋다는?


이상하게 배달이 안되서 번화가는 다른 곳보다 탕수육이 맛난다


이유는...튀김의 방식이 다른듯?



그리고 우리의 쟁반 짜장!!


남자 둘이서 먹기는 조금 부족(?) 한거 같지만..


탕수육을 먹어서 그런지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다는..ㅎㅎ




가게 내부 사진이다.


인사동이라서 그런지 점심 시간이 지나도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줄서서 먹기도 한다.


머..나는 운이 좋아서 그냥 들어왔지만...ㅋㅋ



지도 첨부 할라고 했더만...죄다 홍콩반점0410만 나오네...


ㅠㅠ


View On 클릭 한번이 블로그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