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궁에서 점심을 먹고 쌈짓길을 돌아 다니다가 우연히 골목에서 본 손만두집!!


사실 여기에 이런 손만두 가게 있다는걸 처음 봤다.


예전에는 이런 뒤쪽까지 온적이 없어서 못 본것도 있지만?


무튼...그래도 명물이라도 하니까 맛은 봐야지?ㅎ




만두집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줄서서 기달리고 있네요..ㅎㅎ


사실 안에가서 먹을라고 하다가..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그냥 Take Out을 하기로 함!!


가게 이모님한테 Take Out도 줄을 서야 되냐고 물어보니


Take Out은 그냥 사도 된다고 한다!!



자..여기가 메뉴들...


멀 먹을까??? 모???


굴림만두, 튀김만두, 새우만두, 새끼만두


총 4가지 시켰다.


메뉴보면 모둠만두도 있지만? 그냥 양도 많을겸..각각!!



이것이 바로 새우만두!!!


맛있다


하트3



이것이 굴림만두..


말 그대로 만두 속만 해서 굴려서 만든 만두!!




요것이 튀김만두!!


튀겨서 만들어서 바삭 바삭 하다!!




휘유


사진 찍는 내내 이모님들 열심히 만두를 찌신다.


사람이 워낙에 많으니까 찜통기를 계속 쓰시네요 ㅎㅎ




아쉬운거는 가게가 작다는거?


약간 옛날 학교 앞 분식점 같은 느낌이 난다.



가게 옆에는 엄청나게 큰 간판이 ㅋㅋ


머 북촌손만두의 역사!!


혹시 인사동 들르시면 한번은 싸고 맛나게 들릴만한 곳!!




View On과 댓글은 블로그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