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월 1일!!


2014년이 시작하는 날 가족끼리 외식을 했어요~!!


평소 한세대 앞으로 지나가면 "랏간"이 보이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어떤지 궁금해서 외식할 때 들렸어요!!



간판도 약간 옛날스러운 느낌?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지만..어디서 본 느낌이 난듯한데....



가게 들어가니까 점육점이랑 비슷하게 인테리어가 있더라고요.


실질적으로 앞에서 자르지는 않는거 같아요.



가게 안쪽인데요..저는 5시쯤 되기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직 저녁 준비중!!!



돼지갈비~!!


요리


돼지갈비 4인분 + 갈비살 1인분...


메뉴판에는 갈비살이 있는데..가게 앞에 있는 메뉴 간판에는 없네요 ㅎㅎ





한우전문이라서?


그런지 왠 불판이...한우 먹을 때 불판을 주더라고요 ㅎㅎ


돼지갈비 먹는데...ㅠㅠ


갠적으로 별로 안좋아 하는 불판이에요 ㅎㅎ



동치미!!!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동치미!!


다른집보다 동치미가 괜찮더라고요 ㅎㅎ




셀러드, 김치 그리고 쌈장!!


셀러드만...3접시 먹었더니..


난중에는 눈치 보여서....ㅎㅎ



돼지 갈비~ 돼지 갈비~


히히..맛나는 돼지 갈비~!!




평소 저희가 가는곳은 한세대 앞에 고기 집인데요 ㅎㅎ


그냥 새로운 음식점에서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나름 만족한 집이에요 ㅎㅎ


아쉬운점은...찌게는..서비스가 아니라는...ㅠㅠ


그거 하나 아쉽더라고요 ㅎㅎ




View 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