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계역 통통이 불족발!!1


사실 나도 잘 모르는 족발 집이다.. 우리나라에 족발집은 정말로..많다.


맛도 거기서 거기 인듯한 느낌?


어머님의 추천으로 이 족발집을 가봤는데..사실 족발의 맛은 비슷?


아 물론 나의 입이 ...감각이 없어서 그럴 수도 있다.


갠적으로 우리 식구들은 불족발을 안먹어서..시식은 못 해봤다.



범계역에서 한 5분정도만 걸어가면 보이는 족발집


정말 올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은 족발집이다.


다른 집들은 이정도 까지 사람이 많지 않은데..ㅎㅎ



여기서 볼 대목은..


포장을 하면 먹는거보다 싸다는 점이다.


하지만..나는 포장보다는..직접 들어가서 먹었다!!!



우리가 시킨거는...


영양왕족발 대짜!!! 그리고 쟁반국수 대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다.


미역국에..양파 간장 저림... 무, 김치, 상추 등등



오호~!!!


드디어 영양 왕족발 대짜!!!


맛나게 생겼다...


살짝 포커싱 해서 잡아 주는 센스..


아직 사진 찍는 실력이 부족한가?


2% 부족한 나의 사진 실력..ㅠㅠ



쟁반국수!!!


....각도의 중요성..이 생각난다.





흔히 볼 수 있는 족발집의 풍경!!


족발을 삶고...식히고 있다.


어떻게 보면..징그럽다..ㅎㅎ








반응형

'한국 생활일기 > 소소한 음식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아사카  (2) 2013.09.22
[강남] GONG CHA (공차)  (4) 2013.09.12
[강남] Subway(서브웨이) 샌드위치  (6) 2013.09.10
[강남] 강남 수제 고로케  (1) 2013.08.25
[강남] 하나우동  (0) 201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