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550WB로 찍은 사진이라서 화질이 안 좋다.


더군다나..밤에 간판 찍었더니만..흔들려 보이네..ㅠㅠ


무튼 Frozen Yogurt 미국 브랜드이다.


엄창나게 유명한 브랜드 중에 하나 이다.


말 그대로 Frozen Yogurt 만 판다..ㅎㅎ



가게 내부이다.


여자친구랑 거의 일주일에 한번? 혹은 두번정도 들르는 곳이였다.


정말로 맛나는 곳이다.


가게 벽에는 어떤 스타들이 방문했는지 사진이 있다.


정말 많은 아메리칸 스타들이 방문 했다는걸 알 수 있는 사진들이다.




흔히 말하는 토핑...ㅎㅎ


캐나다는 정말 토핑 이 프리한 나라?


피자, 햄버거, 요거트 까지 내가 원하는 토핑을 할 수 있다.



Yogurt Bar 에는 여러가지 요거트가 있다.


머 대표적으로 초코&바닐라, 피치, 딸기 등등


왼쪽, 오른쪽에 각각 한개의 종류가 있고


가운데는 2개의 믹스가 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 토핑을 별로 좋아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ㅎㅎ


그냥 초코&바닐라에...ㅎㅎ


떡과 과일을 넣어서 먹었다.


아쉽게도 PEI에는 없는 매장!!


캐나다 브랜드가 아니니까?ㅎㅎ


토론토에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Homepage


http://www.menchies.com/



위에 주소와 홈페이지를 첨부 했으니 참고하세요


View On 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