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

PEI에 와서 많은 관광 책자를 봤지만...가장 많이 나오는 레스토랑은 The Gahan House이다.


(PEI에는 많은 레스토랑이 있다)

듣을 바로는 이 레스토랑의 주인이 많은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어서..부자라고 한다.


그래서 내가 가이드 북에서 많이 볼 수 있다고 해서 나도 한번 가봤다.


얼마나 대단하길래...모든 관광책자에서 볼까 해서..




처음 건물 앞에와서...전부다 레스토랑인줄 알았다는..ㅎㅎ 


1층은 레스토랑이고 지하 1층은 화장실, 맥주 보관소 그리고 조그만한 테이블 몇개 있다.


내가 갈때는 1층만 운영하고 지하층은 운영을 안했다.





"Our Beer, Made Here" 


자부심이 대단하다 ㅎㅎ 맥주를 이 레스톨랑에서 만들어서 공급을 하기 때문에 그런거 같다.





이 사진이 아쉽다..ㅠㅠ 


450D 로 사진을 찍는데..어두운곳에서 어떻게 잘 찍는지 몰라서..이렇게 이상하게 나왔다..ㅠㅠ


사진찍을때..옆에 외국인들이 나만 쳐다본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그릴드 치킨 렙을 시켰다.


감자튀김은 같이 셋트로 나온다.



나초다...그냥 나초가 아니고 3가지 정도의 나초와 치즈를 함께 먹을 수 있다.




위치는 샬럿타운에 있는데..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한 위치를 알 수 있다.


이 레스토랑에서 먹을라고 거의 30분정도 기달렸다.


PEI에서 저녁시간에 어느 레스토랑을 가도 기달려야된다.


근데 이 레스토랑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다른 레스토랑보다 더 많이 기달렸다.



Homepage


http://www.gahan.ca/


PS 추천하셨다면...이왕 댓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