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ince Edward Island 관광을 하다보면 자주 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일종인 Cow's Icecream!!!


몇몇 사람들은 Canada's Best icecream 이라고 이야기 한다...


믿거나 말거나..아무튼 샬럿타운에도 여러 군대에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지만 그중에 가장 큰곳을 방문했다.





이곳이 가장 큰 아이스크림 가게이다.


단순 아이스크림만 있는게 아니고 Factory 도 있다.


공장에서는 아이스크림 등 여러가지 물건을 만드는걸 볼 수가 있다.


아쉽게도..시즌이 끝나서..ㅠㅠ 구경을 못했다.




명물!!! Cow!!!


Cow's 아이스크림이다 보니..아무래도 젖소가 있다는...ㅎㅎ


내 키보다 엄청큰 소!!! 


흐흐...나 우유 짜고 있다.





Cow's 가 왜 명물인지 알수 있는 물건들이다.


Cow's 에 맞게 전부다 패러디한다..ㅋㅋ


Moo Tube 대박




ㅋㅋㅋ 이 티셔츠가 잴 웃겨...ㅋㅋ


져스틴 비버가 아닌..저스틴 비프어..ㅋㅋ



컵, 옷, 열쇠고리 여러가지 형태의 기념품들이다..ㅋㅋ


그래서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다.


PEI 를 관광하는 투어버스는 항상 이곳을 방문한다.






Spider Cow...ㅋㅋㅋ


스파이더맨 패러디..사고 싶은데..너무 비싼게 문제이다.



캐나다 배스트 아이스크림..


엄청난 자부심...






캐나다 베스트 아이스크림인데..그냥 지나칠순 없지!!!


2스푼 짤 아이스크림 구매!!!


 너무 달아.


PEI를 오면 꼭 먹어야될 아이스크림이다.


빼먹지 말고 먹자!!


위에 사진을 보면...샬롯타운을 운행하는 관광버스.


거의 각 마을마다 가게가 있으니 사 드세요~ 많이~!


Homepage


http://www.cows.ca


View On 클릭 1번이 블로거들에게 많은 힘을 주네요^^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