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어머님과 같이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다녀왔습니다. 따로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을 했기보다는 그냥 날씨도 좋고 여러 가지 규제가 풀려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다녀오면서 동탄점에만 있다는 DJI드론 매장을 방문해봤어요. 최근에 트렌드가 무거운 방송장비 혹은 DSLR로 촬영을 하기보다는 가벼운 핸드폰과 짐벌로만 촬영하는 건데요. 아마도 최근에 핸드폰의 카메라가 정말로 좋아져서 그런 것도 있는 거 같습니다. 시작할까요?

 

 

롯데백화점 동탄점 DJI드론 매장은 백화점 4층에 있는데요. 저도 몰랐는데 이 백화점 같은 경우는 야외 스트리트 쇼핑몰과 백화점이 결합된 공간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장을 찾는데 조금 고생을 했습니다. 백화점을 막 돌아다니다가 결국은 직원한테 물어봐서 매장에 왔네요. 매장을 딱 보는 순간 정말로 크다고 느낄 정도로 넓고 크더군요. 또한 DJI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도 볼 수가 있었어요. 

 

 

매장을 딱 들어서자 바로 볼 수 있는게 짐벌 코너인데요. 요즘 거의 유튜브 혹은 영상 촬영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DJI드론 짐벌이 아닌가 싶네요. 특히나 개선이 많이 된 DJI OM 5 제품을 많이 사용하더군요. 저 역시도 여기서 구경하면서 짐벌이 정말로 좋다고 느끼고 구매를 하고 싶더군요.

 

 

다른 한쪽에는 DJI 드론을 볼 수가 있었어요. 하늘에서 촬영하는 장면은 거의다 드론을 사용하는데요. 확실히 가격을 보니까 드론은 정말로 고가의 장비더군요.

 

 

매장 후기를 간단히 이야기하면 한번쯤은 방문해서 구경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매장입니다. 직원분들도 정말로 친절하고요. 단지 구매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아무리 DJI 매장이 롯데백화점에 있다고 하더라고 교환 및 A/S는 롯데백화점에서 하는 게 아니고 직접 DJI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에게 문의를 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그럼 굳이 매장에 와서 구매를 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구매보다는 아무래도 제품을 보고 만져보는데 목적을 가지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DJI드론 매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