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나들이가 아니고 한우리 신도림 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게임에 관해서 정말로 관심이 많지만 친구도 역시 게임을 즐겨서 하는 애라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일단 저 같은 경우는 국제전자상가에 있는 한우리를 다녀온 경험이 있고 신도림은 처음으로 가보네요. 대략 집에서 한 30~40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실 집에서 국제전자상가를 가는 거리나 신도림을 가는 거리나 비슷하게 걸리는 거 같네요. 

 

 

한우리 신도림은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도 여기는 처음이라서 정말로 재미있게 구경을 하면서 한우리가 위치한 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한우리 같은 경우는 따로 엄청나게 큰 간판은 없고 그냥 작은 간판만 있는데요 . 이 부분은 국제전자상가랑 조금 다르더군요. 국전 같은 경우는 한우리는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가 있었는데 여기는 조금 찾기가 힘들더군요.

 

 

한우리는 확실히 매장이 여러군데 있고 크기도 정말로 커서 그런지 중고나 신제품이 정말로 많더군요. 그리고 몇몇 제품들은 정말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했습니다. 아마 일회성 이벤트처럼 보이는데 인기가 없거나 팔리지 않는 제품들을 거의 떨이 가격으로 판매를 하더군요. 친구도 이런 제품을 한 개 구매를 했네요. 

 

 

간단히 한우리 리뷰를 하자면 가격은 정말로 마음에 드네요. 다른 매장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하다고 느낄 정도네요. 특히나 개인적으로 판매하는 중고 매물보다는 여기서 구매하는게 더욱 저렴하더군요. 물론 5천 원에서 1만 원 차이정도 인데 저는 이 정도는 정말로 크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구매 팁을 공유하면 역시나 다른 가게와 마찬가지로 현금과 카드의 가격차이는 나더군요. 게임을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현금을 가지고 가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현금이 더 저렴합니다.

 

 

마지막 컴퓨터 사진은 제가 구매하고 싶어서 촬영해봤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이런 제품을 구매하기 힘든데요. 한국은 정말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정말로 구매하고 싶은 컴퓨터 케이스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