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고의 치즈 케이크 가게 가로수 길 C27 치즈케이크(C27 Cheesecake & Coffee Wine)


한국 최고의 치즈 케이크 가게? 혹은 서울 최고의 치즈 케이크 가게? 아무튼 정말로 맛있는 치즈 케이크 가게 C27(C27 Cheesecake & Coffee Wine)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치즈 케이크뿐만 아니라 커피 및 와인도 판매를 하는 매장입니다. 맛 집을 소개 할 때는 정말로 즐거운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는 거 같네요. 그럼 시작할까요?



일단 왜 C27을 방문했는지 이유를 간단히 이야기하면 아내가 열심히 가고 싶은 디저트 가게를 찾다가 외국인들에게 후한 호평을 받고 있는 가게가 있었는데 바로 그 가게가 C27 이였어요. 물론 저는 가로수 길에 관해서 전혀 알지를 못하기 때문에 정보가 없었고요. 그래서 사전에 포스트를 했던 가로수 길 도레도레 가게를 가기 전에 C27을 들려서 간단히 치즈 케이크만 먹어보기 했어요.


가게를 외관상으로 보면 디저트 가게라고 보이지 않을 정도로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흔히 말하는 옷 가게 같은 느낌? 그리고 매장 앞에는 아주 크게 C27이라고 적혀있네요



매장 앞에는 간단히 C27 치즈 케이크에 관한 내용이 있는데요. 내용을 잠깐 보면 치즈는 미국 캘리포니아 크림치즈와 프랑스 노르망디지방의 까망베르 치즈를 최상의 조합으로 블렌딩하였습니다. 라고 간판이 있네요. 추가적인 내용이 있지만 일단 패스 할게요.






가게 입구를 지나서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하나의 진열장(?)을 볼 수가 있는데요. 정말로 다양한 치즈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물론 다 먹으면 칼로리 폭탄이겠죠? 또한 매장에서는 케이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도 판매를 하더군요.



전부다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지만 몇 가지 케이크 들을 촬영했어요. 숫자 9번 허쉬쇼콜라 케이크는 제가 주문한 케이크인데 정말로 맛있게 생겼죠? 신기한 점은 케이크 앞에는 케이크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어요. 물론 어떠한 재료가 들어갔다는 정보는 아니고 달달함, 부드러움, 고소함, 상큼함 같은 정보를 볼 수가 있네요. 많은 치즈 케이크 가게를 다녀봤지만 이런 정보를 보기는 거의 처음이네요.



얼마 없는 사진 중에는 까망베르 케이크도 있네요. 물론 저는 먹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맛이 어떤지는 정확하게 말을 할 수가 없네요. 하지만 사진으로는 정말로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는 케이크를 한 개씩 먹고 도레도레를 방문할 예정이라서 따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았어요. 물론 지금 생각하면 도레도레를 가지 말고 그냥 C27에서 음료와 케이크 하나를 더 먹는 게 나은 선택이지만요. 저는 허쉬쇼콜라를 주문하고 아내를 오레오? 같은 케이크를 주문했네요. 기억이 나지 않네요.


일단 저의 객관적인 맛의 평가는 서울 최고의 치즈 케이크 가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많은 곳을 다녀보지 않았지만 여태까지 먹은 치즈 케이크 중에서 탑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만큼 치즈에서 느끼는 맛이 고급지고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정말로 달콤한 케이크를 주문해서 먹는데도 그 달콤함 보다는 치즈의 풍미가 더 좋더군요. 지금 거주하는 캐나다에서 먹어본 케이크를 비교하면 정말로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맛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로수 길 C27 치즈케이크 가게 무조건 강추입니다.





아내랑 저랑 열심히 맛을 음미하면서 먹고 다음 일정을 위해서 가게를 둘러 보기 위해서 2층으로 향했어요. 물론 이날은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편안하게 사진을 촬영했네요. 2층에는 정말로 신기하게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신기하기는 하더군요.



2층 한편에는 아주 옛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게임기를 만들어와서 손님들이 즐길 수 있게 해놨더군요. 물론 저도 해보고 싶지만 그냥 패스 했어요.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라서 쉽게 와인들도 볼 수가 있고요.






리뷰를 마무리 하면 정말로 꼭 한국에 가면 치즈 케이크를 다시 먹어보고 싶은 가게이면서 돈이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는 가게입니다. 물론 치즈 케이크 자체를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별로지만 치즈 케이크를 정말로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가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내의 평가를 말하면 정말로 최고의 치즈 가게이면서 다시 한국을 방문하면 꼭 다시 간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캐나다 사람인 아내의 평가가 이 정도로 후하면 정말로 맛 집이 아닐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