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대 이상의 맛을 선사한 산본 카페더치즈케이크(The cheesecake) 가게 다녀왔어요


요즘은 확실히 어느 디저트 가게를 가던 비슷한 제품들을 많이 판매를 하는 거 같네요. 이러한 말을 하는 이유는 전에 언급을 했던 C27과 도레도레 때문이다. C27 같은 경우는 정말로 맛있는 치즈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고 도레도레는 무지개 케이크가 정말로 유명하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신기하게도 도레도레에서 판매하는 무지개 케이크를 판매하고 C27과 비슷한 치즈케이크를 판매를 하는 곳이에요. 참고로 맛이 똑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저는 이러한 가게가 동네 근처에 있어서 정말로 좋네요.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을 했지만 기대 이상의 맛 감동을 주는 곳이라서요. 시작할까요?




이날 아내랑 같이 산본 롯데피트인을 방문해서 간단히 영화를 보고 집에 가는 길이였는데요. 날씨도 추워서 어디 들어가서 커피나 맛있는 케이크가 먹고 싶더군요. 우연히도 산본 롯데피트인 건물 앞에 The cheesecake / Cafe The Cheesecake라는 가게를 발견했는데요. 망설이지 않고 들어갔네요.




일단 저희가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어떠한 케이크들이 판매를 하는지 볼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위에 사진을 보면 가게가 전부다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게에서 어떠한 케이크를 만드는지 미리 볼 수가 있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더군요. 저희 부부도 그 유혹에 넘어가서 들어간 케이스겠죠?


가게 문에는 다양한 Set 메뉴가 있는데요. 싱글, 더블, 트리플 세트 메뉴들이 있고 옆에는 Take out 아메리카노 가격이 적혀있네요. 확실히 가게에서 먹는 가격보다는 Take out이 더 저렴하죠?




가게 안은 정말로 조용하고 깔끔하더군요. 보통 카페 같은 경우는 이야기를 해도 정말로 시끄러워서 옆 사람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인데 아무래도 이 가게 같은 경우는 산본 중심에서 살짝 외각 쪽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는 않는 거 같아요. 그 부분이 저희 부부에게는 정말로 좋았어요.




가게 진열장 왼쪽은 다양한 케이크들을 판매하고 오른쪽은 케이크 조각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물론 전부다 판매를 하고 있고요. 왼쪽에 있는 케이크들은 정말로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이에요. 제가 정말로 케이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일단 다른 빵집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랑은 비쥬얼도 다르고 정말로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오른쪽 진열장은 왼쪽에 있는 케이크 들을 잘라서 조각 케이크로 진열을 해 놓은 곳인데요. 이렇게 잘라서 조각 케이크로 판매를 해도 정말로 맛있게 보이네요. 글을 쓰면서도 먹고 싶은 생각 때문에 입에 침이 고입니다


일단은 저희는 따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면서 간식을 먹었기 때문에 저는 따뜻한 커피를 한잔 주문하고 아내는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조각 케이크 한 조각을 주문했어요. 물론 아까 문 앞에서 본 Set 1이 딱 저희가 원하는 제품만 있어서 Set 1번을 주문했네요.



이 제품은 제가 주문한 커피에요. 물론 맛은 괜찮고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커피랑 비슷한 거 같아요. 사실 커피 생산지에 따라서 맛이 달라진다고 하던데 저는 보통 아주 달짝지근한 커피를 주문하기 때문에 차이를 많이 못 느껴요.



조각 케이크는 아내가 주문한 초콜릿 치즈케이크에요. 많은 종류의 케이크가 있지만 저희 부부가 기본적으로 초콜릿 + 치즈가 들어간 케이크를 많이 선호가 때문에 이 조각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일단 맛에 대해서 평가를 하면 커피 같은 경우는 달짝지근한 커피를 주문했기 때문에 다른 커피 가게와 다른 점을 찾지는 못했지만 케이크는 확실히 맛이 있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울 신사동에 있는 도레도레 가게보다는 이 가게가 더 좋은 거 같아요. 물론 거리상으로 집 근처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지만요. 저는 한국에 가면 다시 이 집을 가서 커피 한 잔에 조각 케이크를 한 조각 먹을 거 같네요.



군포시 산본에 있는 The cheesecake 한번 가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