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디저트 가게 오쉐이크(O’Shake)/산본 롯데피트인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기 전에 일단 이미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신 블로거 이웃님들에게 죄송합니다. 저도 따로 방문을 해서 교류를 했어야 했지만 지금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정상적인 블로그 활동은 불가능 하다고 생각해서 쉬고 있습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올해 초에 한국을 다녀오면서 아내가 정말로 가고 싶어하는 곳이 바로 오쉐이크(O’Shake) 였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이러한 시원한 디저트 가게가 인기가 없기 때문에 찾기가 정말로 힘들었지만 정말로 운이 좋게 산본 롯데 피트인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시작할까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외국인에게는 정말로 인기가 많은 디저트 브랜드 중에 하나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인기가 많겠죠? 흔히 말하는 한국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 중에 하나라고 외국 사이트에서 소개를 많이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도 많이 기대를 하고 방문을 했어요. 위치 같은 경우는 산본 롯데 피트인 영화관 층에 위치를 해 있는데요. 잘 찾아보지 않는 이상은 찾기가 힘들 거에요.





신기하게도 산본 롯데 피트인에 있는 오쉐이크(O’Shake)는 한국적인 차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매장 오가다와 같이 운영을 하고 있더군요. 물론 같은 사장인지는 모르겠지만 자리는 같이 이용하고 주문도 같은 곳에서 받더군요.


간단하게 매장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오가다메뉴 같은 경우는 위에 적혀있고 오쉐이크(O’Shake) 메뉴는 벽 쪽에 있더군요. 약간 오쉐이크(O’Shake)보다는 오가다가 주 매장인 느낌이 많이 나기는 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판매하는 디저트를 전시해놓은 곳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디저트들이 오가다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고 바로 위에 있는 사진 같은 경우는 오쉐이크(O’Shake)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들이에요.





위에 사진들이 오쉐이크(O’Shake)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들의 메뉴인데요. 지금 이렇게 봐도 확실히 디저트가 밥 한끼 가격이 되는 거 같네요. 저희가 방문을 할 때는 가장 대표적인 메뉴를 볼 수가 있었는데요. 오쉐이크(O’Shake)에서 대표적인 메뉴는 아무래도 Devil’s Shake또는 Angel’s Shake인데요. 저희 같은 경우는 초콜릿을 더욱 선호하기 때문에 Devil’s Shake를 주문했어요.



정말로 어떻게 디저트가 나오는지 알 수 있게 이렇게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아내랑 같이 어디에 앉을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사람이 없는 입구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창가 쪽에 자리를 잡는 걸 선호하지만 이날은 정말로 사람이 많아서 쉽지가 않았어요. 주문을 하니까 오쉐이크(O’Shake) 매장 벨이 아닌 오가다 매장 벨을 주더군요.



음료 하나가 둘이서 먹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기 때문에 핑크젖소 롤케이크를 하나 따로 주문을 했어요. 맛보다는 그냥 핑크색 빵의 느낌이 너무 귀여워서 주문을 했다고 생각을 하면 될 거 같네요.




음료는 저희가 주문을 한 “Devil’s Shake” 에요. 일단 보기만 해도 엄청나게 달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침이 나오네요.



간단히 디저트에 관해서 리뷰를 하면 저는 “Devil’s Shake”는 다시 방문을 해서 먹을 생각이 있습니다. 제가 기대를 했던 맛보다는 맛이 있었어요. 한국여행 동안 방문을 했던 디저트 가게 음식의 순위를 정한다면 이 “Devil’s Shake” 2이라고 생각하네요. 물론 1등은 아직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이야기를 할게요. 하지만 핑크젖소 롤케이크같은 경우는 비추를 하고 싶네요. 빵이지만 신선한 느낌은 전혀 나지 않고 약간 오래된 맛을 느낄 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빵은 많이 실망했어요.


PS. 거의 1달 넘게 블로그를 하지 않고 있는데요. 4월 말에 시험을 보고 7월 초에 시험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블로그는 잠시 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을 다녀오면서 촬영을 한 사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7월에 포스팅을 하면 많은 늦은 감이 있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블로그 활동은 재대로 하지 못하지만 한국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릴 생각입니다. 정말로 중요한 시험이기 때문에 글만 포스팅하고 따로 다른 활동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정상적인 활동은 7월 시험이 끝나고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