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첫 레고 리뷰입니다. 사실 레고를 간혹 구매를 하지만 보통 리뷰를 작성할 생각을 안 하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레고를 구매해서 이렇게 리뷰를 작성해보네요. 최근에 구매한 레고 스피드 챔피언 페라리 F8 트리뷰토 76895 구매했습니다. 보통 한국에서 레고를 수집하는 분들이 많이 구매를 하는 제품이죠. 저는 거의 첫 레고가 아닌가 싶네요. 크리스마스 기간에 작은 레고는 사본적이 있지만 이렇게 가격이 나가는 레고는 거의 처음입니다. 

 

 

레고 스피드챔피언 페라리 F8 트리뷰토 76895 한국 기준으로 대략 3만 원 정도 합니다. 10만 원 넘는 레고들과 다르게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죠. 이로서 저도 페라리 소유자인가요? 하하 핫

 

 

박스를 열어보면 제품을 만드는 순서를 알려주는 안내서, 1번 봉투, 2번 봉투, 그리고 자동차 뼈대가 있는데요. 설명서에 의하면 1번을 먼저 조립하고 2번을 진행하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확실히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이라서 그런지 쉬웠습니다.

 

 

대략 1번을 끝나면 이 정도로 진행이 된 모습인데요. 자동차 뒷부분만 완성이 되었네요. 중간 과정만 봐서 확실히 퀄리티가 좋네요.

 

 

2번을 진행하고 레고 스피드 챔피언 페라리 F8 트리뷰토 76895 완성했습니다. 퀄리티가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아마 다른 스피드 챔피언 모델도 구매를 할 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레고입니다!

 

하트와 댓글은 글쓴이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