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로지텍 관련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로지텍 관련 제품을 사용하면서 윈도우 부팅시 이상한 오류가 자꾸 발생을 했는데요. 귀찮아서 그냥저냥 사용하다가 오늘 그냥 시간 내서 찾아본 후에 고첬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또 발생할 수 있을 거 같은 에러라서 이렇게 블로그에 남겨 놓으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에러 같은 경우는 "C:\Windows\System32\LogiLDA.dll을(를) 시작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생긴 RunDLL 에러입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작업 관리자에서 사용하지 않는다는 옵션을 선택해서 해결을 했습니다.

 

 

윈도우 10 기준으로 왼쪽 왼도우 표시에서 우클릭 후에 "작업 표시줄"을 클릭하면 됩니다. 혹은 "Ctrl + Shift + ESC" 를 누른 후에 작업 관리자로 들어갑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시작프로그램"을 누른후에 "LogiLDA"를 우클릭 "사용안함"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윈도우 재부팅을 하시면 보통은 오류가 해결이 됩니다. 혹은 인터넷상에서 LogiLDA.dl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폴더에 넣는 방법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바이러스가 있을 수가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