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캐나다 멍크턴(Moncton)을 다녀왔습니다. 멍크턴(Moncton)은 캐나다 뉴브런즈윅에 있는 도시 중에 하나인데요. 제가 보통 한국 식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PEI에서는 대략 차를 타고 2시간 정도 걸리네요. 그래서 1년에 1번 혹은 2번 정도 방문하는 곳이에요. 이곳을 방문하면 꼭 가는 가게가 두 곳이 있는데요. 바로 멍크턴(Moncton) 파머스 마켓에 위치한 한국 가게들입니다.

 

 

파머스 마켓에는 한국 음식을 파는 LEE & SHIN Korean Food와 케이크와 마카롱을 판매하는 Areum's Sweet Recipe가 있어요. 제가 이 도시를 방문하면 꾸준히 이 가게들을 가는 이유는 아무래도 맛! 저는 개인으로 가격도 다른 가게들에 비해서 낮은 편이고 맛도 정말로 좋아서 이 주변에서는 가장 괜찮은 가게들이라고 생각해요. 

 

 

보통 제가 여기를 방문하면 딱 두 가지 메뉴를 구매하는데요. 12불 정도의 메뉴와 30불 정도의 돼지고기 불고기인데요. 음식을 하나 주문하는 이유는 아침에 일찍 방문해서 아침을 먹기 위해서고 30불 정도의 돼지고기를 따로 주문한 이유는 집에 가지고 가서 먹기 위해서 입니다. 보통 가게들은 따로 고기를 구매하지 못하는데 여기는 제가 매번 갈 때마다 30불 정도의 얌념 고기를 주문합니다. 

 

 

위에 사진이 12불 상당의 메뉴인데요. 물론 한국에 판매하는 메뉴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음식은 아니지만 이 주변 도시들에 판매하는 한국음식들보다는 많은 음식들입니다. 아쉽게도 캐나다 동부 같은 경우는 한국 음식점들이 얼마 없어서 그런지 가격은 비싸고 음식은 정말로 부실하게 나오거든요. 이 가게 고기는 정말로 맛있습니다.

 

매먼 친절하게 알아봐 주시고 항상 고기를 좀 더 챙겨주시는 사장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혹시 캐나다 멍크턴 파머스 마켓을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여기서 밥을 드세요!

 

 

Areum's Sweet Recipes는 제가 이 파머스 마켓에서 두 번째로 방문하는 가게입니다. 말 그대로 한국 케이크나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사진에 사장님이 나오셨네요. 제가 PEI에서 한국 빵을 먹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서 케이크를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을 합니다. 특히나 와이프도 여기서 마카롱을 구매해서 먹는 걸 엄청 좋아합니다.

 

 

가장 주력 상품은 마카롱과 케이크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로 만족하면서 매번 먹는 제품들이에요. 제가 직접 방문해서 재구매를 할 정도면 맛이 좋다는 소리죠. 가격도 PEI에서 판매하는 케이크에 비해서 합리적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