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프로그램에 관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올해 초에 한국을 다녀오면서 캐나다 생활 동영상을 촬영하고 싶어서 작은 카메라를 구매할까 고프로를 구매할까 생각을 하다가 동영상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장비인 고프로를 구매했는데요. 고프로로 촬영하고 동영상을 확인하려면 컴퓨터에 관련 프로그램을 찾아야 하는데요. 바로 Gopro Quik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할까요?


 

 고프로(GoPro) Quik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하기


일단 고프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습니다. 물론 운영체제에 따라서 항상 프로그램도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적었으니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고프로(GoPro) Quik 프로그램 홈페이지

https://ko.shop.gopro.com/International/softwareandapp/quik-%7C-desktop/Quik-Desktop.html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를 아래 스크린 샷처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따로 어려운 점은 없으니 설치를 무난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 Quik 프로그램 실행 및 가입하기


확실히 고프로 Quik 같은 경우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다르게 설치하기도 편하고 이용하기도 편합니다. 설치를 전부다 진행하시면 고프로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해서 사용하면 끝입니다. 아래 스크린 샷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진행하고 고프로를 연결하시면 위에 스크린 샷처럼 연결된 확인이 나오는데요. 파일이 있으면 동영상 가져오기를 눌러서 동영상을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