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을 시작하기 전에 일단 최근에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서 블로그를 한동안 하지 않았네요. 오늘은 지난 월요일에 있던 할로윈 행사에 관해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처갓집을 가서 할로윈을 경험했다면 올해는 무료 영어 교육을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샬럿타운 SACLI 어학원에서 받기 때문에 학원에서 국제학생들과 같이 경험을 했습니다. 학원의 정확한 명칭은 Study Abroad Canada입니다. 아직 학원 후기를 작성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국제학생의 도움을 받아서 국제학생 기준의 학원 후기 그리고 영주권자로 경험을 해본 학원 후기를 차후에 올릴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오는 학생들을 위한 정보죠.



할로윈 행사에서 분장을 한 학생들을 촬영했지만 왠지 그냥 사진을 올리면 좋지 않을 거 같아서 오늘은 그냥 어떻게 학원을 꾸몄는지 보여주기 위한 사진 중심으로 올릴게요.


샬럿타운 SACLI 에서는 할로윈 행사를 생각보다 크게 하는데요. 오전 수업과 오후 수업 중에서 오전 수업을 학원 전체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기획해서 다같이 참여를 했어요.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각 교실마다 게임 한 개를 정해서 다른 교실의 학생들과 같이 즐기는 형식이에요. 물론 저도 참여를 했어요. 또한 점심시간에는 전 학생들이 모여서 같이 즐기는 시간도 있고요.



아무래도 행사가 크니 선생님도 분장을 하고 학생들도 정말로 많은 분장을 하는데요. 행사 최고의 분장 왕은 저희 옆 교실의 선생님이 아닐까 생각을 하네요. 물론 첫 번째 사진에 있는 분장을 하신 분이 선생님인데요. 아쉽게도 뒷모습만 보여드리네요.




샬럿타운 SACLI 할로윈 행사는 분장뿐만 아니라 교실도 할로윈에 맞춰서 꾸미는데요. 사진들을 보면 정말로 교실도 할로윈에 맞춰서 잘 꾸민 거 같아요. 물론 선생님에 따라서 다르지만 저희 교실은 이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선생님이 정말로 행사에 관해서 열정적이면 열정적으로 교실을 꾸미지만 아니면 그냥 대충 꾸미는 거 같아요. 아쉽게도 저희 교실은 대충 꾸민듯한 느낌이 강하고요.





할로윈 행사는 짧게 작성할게요. 아무래도 사람들을 빼고 사진을 올린다고 생각하니 생각보다 사진이 적네요. 그래도 샬럿타운 SACLI 할로윈 행사는 6년전 토론토에서 참가를 했던 할로윈 행사를 떠오르게 하네요. 그때는 어학 연수를 온 학생으로 참여를 했지만 이번은 영주권자로 참여를 하니까 아무래도 느낌이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