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 솔스에요.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올리네요. 오늘은 대학 동기녀석이 소개시켜준 천안배농부님에게서 구매한 배 선물세트를 할게요.


설날도 다가오고 집에서 과일을 모~ 살까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그냥 배 한박스 구매!!


생각보다 가격이 높지 않아서 구매를 했고요. 저희가 먹을 거 1박스 그리고 사촌형 선물로 한 박스!!


사촌형에게 선물용으로 보냈는데 배가 비싸보이고 좋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네요 ㅎ



주문하고 그 다음날에 오전에 받은 "황토그린배"


박스를 봤는데..생각보다 너무 무겁고 박스도 두꺼워서 정말로 선물로는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택배 회사에서 정말로 물건을 막~ 던지는데..전혀 배에 손상도 없고요.




딱!!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배 보호 장치들(?)



처음에는 두꺼운 종이로 완충해주고 두번째로는 스티로품(?) 캡으로 한번더 보호해주고!!


열면서 느낀거는 정말로 포장을 잘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홧팅2



마지막으로 배위에는 이렇게 안전하게 보호대가 있었어요.


저는 9과를 주문해서 생각보다 배가 크더군요.




9과는 총 9개의 배가 있는거에요.


아시죠? 몇과에 따라서 배의 숫자가 달라지는거!!


8~10과 : 35,000원 - 11~12과 : 32,000원


그래도 설날인데..11과 12과 보다는 큰거!! 9과를 주문했어요.


아 혹시 배 주문을 원하시는 분은 http://blog.naver.com/pearfarm2


위에 주소를 들어가시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이 리뷰는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돈을 주고 구매한 후 작성을 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하트는 콬!! 댓글은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