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주도 안되는 시간이 지나면 2014년이 다가오네요.


그래서...2014년에는 좀더 알뜰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달력을 구매했어요.


바로..무한도전 달력!!


1년에 딱 한번이죠? 맞나?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무튼...무한도전..평소 정말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년도 역시 달력을 팔아서 주문을 했어요.


내꺼랑 나의 여자친구꺼!!



탁상용 달력 2개 무한도전 다이어리 2개 ( 네이비/실버)



이번에 주문한 물품들이에요 ㅎㅎ


사실 수령은 10일전에 받았는데..여자친구한테 보낼라고 포스팅 안하고 있엇는데


오늘에서야 하네요 ㅎㅎ



다이어리 네이비/실서 색상


네이비는 제가 쓰고 실버는 여친한테 선물을 주었어요 ㅎㅎ


좋아 할라나?ㅎ



그리고 탁상용 달력 2개!!



처음 배송할 때 다이어리 실버 색상을 못 받아서 


문의전화를 했더니.. 죄송하다면서 무한도전 스티커 셋을 보내 주었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핸드폰에 덕지 덕지 붙이고 크리스마스 카드 보낼 때 열심히 썻네요.


축하2




무한도전 달력 카-렌다!!!!


2014년 열심히 보내겠습니다!!!


모두 모두 2014년 잘 보내시고 새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너무 이른가?ㅋ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