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네요.


롯데 백화점..ㅎㅎ


요즘 회사 다니면서 신발이..너무 없어서 신발 주무한거 받으러 왔는데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데코가 많더라고요.



키야..건물 벽에 붙어 있는.. 포스터!


Happy Christmas Party


롯데 백화점에서 정말 많은 이벤트 중인데..다 공짜가 아님!



롯데 백화점 범계점의 명물!!


일면 테트리스 디스플레이!!



롯데 백화점 앞에 있는 Newcore Outlet도


나름 장식 했는데..ㅎㅎ


롯데 백화점이 더 나은듯 하네요 ㅎ





롯데 백화점 앞 광장가는 길에는 아주 이쁜 트리들이 많아요~!


그리고 입구앞에는 크리스마스 인형들이 있네요 ㅎㅎ




약간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고요 ㅎㅎ


이후에는 커플들이 많이 와서 사진 찍던데


ㅜㅜ



케로로!!!






작년에도 이렇게 데코가 많았는데..올해도 많네요.


정말 이쁘네요 ㅎ




우리의 산타 할아버지..선물도 많으시네?


나도 하나 들고 가고 싶네?


ㅎㅎ







어제 다녀왔는데..크리스마스 세일이 한참이더라고요 ㅎㅎ


다른 매장도 세일할거 같은데 한번 쇼핑하러 가세요~!!


크리스마스는 쇼핑의 날!!


후훗


Merry Christmas!!


View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