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주 금요일날 연등회 등불축제가 열렸다.


전에 포스팅은 청계천 연등축제 이고 이번에는 연등행렬이다.


사실 작년에는 연등행렬이 있는지도 몰랐다. 여자친구가 연등행렬을 알아보고 작년에 구경한 기억이 나서 이날도 


사진 찍는 형이랑 같이 사진을 찍으러 구경을 하였다.





한 5시 40분 쯤인가? 미리 와서 맨 앞에 앉아있는데...차량통제가 너무 늦게 해서..


매연만 딥따게 먹었다.


에잉..미리 미리좀 하지 




첫 등장은 군인들이 하는 퍼레이드로 시작한다..ㅎㅎ


사실 모든 처음은 별로이다.





불교에 관한 여러가지 모형들을 볼 수 있는데..


사진을 찍을 당시 어둡지 않아서 별로 빛이 안난다.






캬...내가 하나 건진 사진..ㅎㅎ


저 남자 포커싱 해서 찍었는데 잘 나온거 같다.




중간 중간에는 사탕을 주는 사람도 있다.


나도 달라고 손 흔들었는데...사탕 딸랑 2개 주더라..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었다는..ㅎㅎ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니까 이쁘게 나온다.


이 축제를 보면서 가장 아쉬운 점은..내 옆에 외국인들이 앉았는데..퍼레이드 하는 사람들이..


먹다 남은 물병은 그냥 주고 갔다.


같은 한국인으로서 정말 부끄럽더라... 


헉4






고생하시는 아저씨, 아줌마들..ㅎㅎ











이 등불들...나도 받아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젠장..외국인만 준다..ㅠㅠ















작년하고는 다른 퍼레이드...작년에는 이렇게 화려하지 않았는데...


올해는 유독 더 화려한거 같다.


하지만 가장 아쉬운거는..청계천이 너무 짧다는 점이다...작년에는 1km 이상을 전시 햇는데..


이번년도는 그냥 한 5분 정도 안걸어서 끝난다.


아쉬운 대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