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축제 포스팅을 합니다.


취업 준비 및 여러가지 일로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는데요... 마침 동네에서 가장 큰 축제의 하나!!


2013년 군포 철쭉대축제가 열리고 있어서..ㅎㅎ


E-Mart를 가는 김에 혼자 가서 사진을 찍고 왔네요^^


지금 한창 축제를 하고 있으니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방문하여서 꽃 향기를 느껴보세요.



군포시 하면 책보기 정책으로 유명하죠?ㅎㅎ


그래서 그런지 꽃 축제와 동시에 책 로고도 볼 수가 있다.


철쭉동산 입구 앞에서 찍은 인도의 모습이다.



어느쪽 입구인지는 모르지만..ㅎㅎ 


앞 입구는 아닌듯합니다.


뒷쪽 입구인데 이 마트 쪽에서 걸어와서 여기로 입장을 하였다.



입구부터 꽃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


하지만...뒷쪽이라서 그런지...햇빛이 잘 안빛치는 지역이다.




봉우리만 많다..ㅠㅠ


사실 좀 실망 했다. 


하지만 약간의 기대를 하고서는 앞으로 전진!!!



철쭉 동산 아래 길인데..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해서 그런지..


왠 텐트? 그리고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은..치킨에 맥주..ㅠㅠ


너무 먹고 싶어서 혼났다.


본인은 살빼는 중..ㅠㅠ


철쭉 동산 위로 가는 길이다.


정말 꽃들이 만개를 해서 완전히 이쁘다.






꽃들이 너무 이뻐서 그런지...나의 샷터는 쉴세 없이 눌렀다.


그래서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ㅠㅠ


용량은 50MB가 한계라서...엄선해서 올렸다.



위쪽은 거의 약간 연한 핑크색의 꽃들이 많고


아래 쪽은 진한 색의 꽃들이 많다.



중간 길에 방송국에서 온 듯한 사람이 촬영하는것을 볼 수가 있었다.


유명한 축제인가보다?ㅎ


사실 동네에 살지만...잘 방문을 안하는 축제중에 하나이다.






이번주 금,토,일 음악 행사 한다고 했는데..


구경은 안했다.


혼자가서..ㅠㅠ




소나기 컨셉으로 만들어진 모형과 꽃들..ㅎㅎ


사람들 여기 앉아서 사진들을 많이 찍던데...ㅠㅠ



약간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이런 행사 부스들이 문이 닫혀 있었다.





철쭉동산을 열심히 돌아 다니다가..ㅎㅎ


집에 가는 길에 산본 중심상가를 들렸다.



중심상가 가운데에도 많은 꽃들이 있다.


ㅎㅎ 이쁘다.





산본 중심상가 가운데 모습이다.


동그란 원모양으로 놓여져 있는 꽃들..ㅎㅎ





이쁜 꽃들이 많아요^^


봄 바람을 맞으면서 꽃들을 구경하세요.



Homepage


http://www.gunpofestival.org/new/m/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