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격투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매장이 바로 IST 아이에스티몰 입니다. 저는 격투 게임을 처음 입문한 유져로서 많은 정보를 알 수는 없지만 한국에서는 이 매장이 격투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매장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크기도 크고요. 저도 한국에 가면서 권바 스틱에 필요한 레버와 버튼을 구매하기 위해서 직접 방문을 했어요.

 

 

IST 아이에스티몰은 가산디지털 단지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대략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진을 보면 사실 매장이라기보다는 어느 건물에 있는 사무실인데요. 엄청나게 크게 간판이 있지 않기 때문에 정말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기 힘들더군요. 저도 헤매고 있다가 그냥 길 찾기 해서 찾았습니다.

 

 

사무실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문 바로 앞에는 IST 아이에스티몰에서 직접 판매하는 레버와 버튼들을 볼 수가 있었어요. 사진을 보면 정말로 많은 레버와 버튼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매장 안에서 직접 만져보고 본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 산와 4각 레버를 쓰기 때문에 따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레버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온 김에 전부 다 만져보기는 했어요. 

 

확실히 레버 같은 경우는 직접 만져보는게 가장 좋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버는 직접 본인이 만져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옆에는 직접 게임을 하면서 테스트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저는 어차피 다른 제품에는 관심이 없어서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IST 아이에스티몰에서는 많은 메이커 스틱을 판매하는데 방문하셔서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직접 테스트도 가능할 거 같이 보입니다.

 

사무실 한쪽에는 메이커 스틱, 판테라 에보, 플스4 패드 등을 전시하고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가서 구경하는 맛도 있더군요. 

 

간단하게 IST 아이에스티몰 방문 후기를 이야기를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한 방문이었어요. 산와 레버만 사용하니까 다른 레버들을 조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매장에 다양한 레버들을 만질 수 있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방문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