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아내와 같이 한국에 오면 꼭 들르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서울에 있는 인사동이에요. 인사동 같은 경우는 정말로 한국 적인 아이템들이 많고 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아내가 좋아하는 곳 중에 한 곳이죠. 저는 물론 한국 사람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흥미를 느끼지는 않지만 간혹 방문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인사동 길목에 있는 펑키플래닛(Punky planet) 가게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 사진들 같은 경우는 좀 시간이 되었기 때문에 아직도 이 가게가 여기에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일단 그래도 사진을 촬영 해 놨기 때문에 올려야 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이 거의 설날이 지나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아직도 설날 세일을 하더군요. 물론 저희가 이 가게를 방문한 이유는 한국적인 캐릭터가 정말로 아기자기하게 있어서 잠깐 들어갔어요.




펑키플래닛(Punky planet)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상품들이 있어서 꼭 들어오게 만드는 거 같아요. 물론 그 중에 저희 부부도 하나겠죠?



가게 한편에는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머리띠 혹은 미용 용품들이 있는데요. 제품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서 하나쯤은 구매해서 하기도 괜찮은 거 같아요.





위에 사진 같은 경우는 펑키플래닛(Punky planet)에서 판매하는 거울이에요. 앞에는 캐릭터 모양으로 디자인을 하고 뒷면은 거울이 있어요. 이렇게 앞에서 보면 절대로 거울인지 알 수가 없겠죠?




여기는 여권 케이스가 있는 구역인데요 다양한 디자인이 있지만 저희 부부는 개인적으로 한국적인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매했어요. 물론 지금까지 잘 쓰고 있어요.



인사동에는 정말로 다양하고 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 펑키플래닛(Punky planet)도 그 중에 하나인데요. 어쩌면 무심코 어쩌면 유심히 보고 그냥 지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가게들이 어떻게 보면 괜찮은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정통적인 상품보다는 이렇게 한국적이면서 귀여운 상품들도 선물하기 딱 좋네요.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