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글을 시작하기 전에 하나 참고를 하면 모든 사진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LG G5로 촬영한 사진이기 때문에 DSLR로 찍는 사진보다는 퀄리티가 낮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랜만에 저의 단짝친구? 혹은 한국에 있을 당시에 맛집을 같이 자주 다니는 형을 만나러 코엑스를 다녀왔는데요. 작년? 혹은 전에는 코엑스에는 카카오 프렌즈 매장이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있더군요. 그래서 잠깐 구경도 할 겸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가게 앞에서 아무래도 일반 렌즈로 촬영을 하면 전부다 들어가기가 힘들어서 LG G5에 들어있는 광각 렌즈 기능을 사용해서 촬영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네요.


카카오 프렌즈(Kakao Frinds) 같은 경우는 코엑스 안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이라는 곳 앞에 있는데요. 저도 별마당 도서관이 생기고는 처음 가서 정말로 서울 처음 온 사람 마냥 신기하게 구경을 했네요.



정말로 귀여운 라이언이 있는데 하나 구매하고 싶더군요. 구매해서 가지고 갈 수가 없어서 문제지만요.



개인적으로 어치피 인형 같은 경우는 아내에게 사주고 싶은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지금 고민중이에요.




약간 피규어? 카카오가 정말로 상품을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죠.










카카오 프렌즈 코엑스 점에 관해서는 글을 많이 작성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이런 글은 글자를 읽기보다는 사진을 대부분 중요시 하기 때문이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