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강남에서 영감님을 보고 커피샾으로 고고싱!

(1살 위에 형인데...그냥 영감님이라고 부르고 잇어요 ㅎㅎ)

 

점심을 "먹쉬돈나"에서 간단히 떡볶이를 먹고 커피샾을 찾으러...다녔는데

 

모든 카페들이 만석이다.

 

결국 학원 다닐 때 한번 방문했던 Kona Beans(코나빈스)를 방문했어요.

 

약간 비싸지만!!

 

 

 

 

Hawaiian Premium Coffee Kona Beans

 

나의 혀는...전문가가 아니라서..사실 커피는..다 거기서 거기?

 

그래도 막장 혀는 아니라서 조금은 맛을 느껴요 ㅎㅎ

 

아무튼 Kona BeansHawaiian Premium Coffee 전문점이죠.

 

그래서 다른 커피 샾보다 비싼거 같기도 해요.

 

흥4

 

 

 

 

메뉴에는 Kona Coffee, Special Coffee, Special Cocktail, Konaccino

 

신기한거는...커피샾에서 칵테일을 판다는 점?

 

점심부터 칵테일을 마실 수 없으니 저는 카라멜 마끼아또!!

 

영감님은 녹차라떼?

(머 드셨더라...?)

 

 

우측으로는 Tea, Dessert 등을 볼 수가 있고요.

 

머..대부분이 거의 커피만 주문하더라고요.

 

 

 

가게 카운터 우측에는 엄청나게 큰 광고가 있어요.

 

Hawaiian Premium Coffee

 

 

 

요즘은 이렇게 흡연자를 위한 공간도 많은거 같아요.

 

일반적인 카페는 금연 아니면 흡연 가능인데 ㅎㅎ

 

...머 사실...이렇게 공간이 있어도 약간 담배 냄새가 빠져 나오는듯한 느낌?

 

비흡연자라서..민감!! 민감!!

 

 

 

 

 

 

Kona Beans는 2층도 있는데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2층은 벌써 만석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1층에서 커피를 마셧어요.

 

ㅠㅠ

 

제가 주문한 카라멜 마끼아또...약간 입이 유아틱한건가?

 

단거를 너무 좋아해서 아메리카노 보다는 돈을 더 주고 마끼아또를 자주 마셔요 ㅎㅎ

 

가장 좋은거는..생각보다 많이 시끄럽지는 않고요 1층만...2층은 시끄러움.

 

다른 곳보다는 사람이 적다는 느낌?ㅎ

 

 

 

 

View 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