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강남으로 나들이 가면서 강남역 맛집이라고 블로거들이 많이 방문하는 먹쉬돈나를 방문했어요.

 

생활의 달인, 식신 원정대에서 방송을 한 맛집이기도 하고요. 사실 전혀..이 음식점을 모르다가..

 

최근들어 "앤나님" 이랑 "밤송이" 님이 방문하고 포스팅을 하더라고요..ㅎㅎ

(앤나님과 밤송이님 이름을 누르시면 해당 블로그로 갑니다^^!!)

 

우연히 지나다가 간판보고 "고고싱~!" 했습니다.

 

고고

 

 

마침 점심 시간에 가서 그런지 볶음밥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래는 메뉴들...그리고 가격은 4.0!!!

 

4000원이죠!

 

 

 

가게를 올라가는 계단에는 방송에서 나온 장면들과 여러가지 홍보들을 볼 수가 있네요 ㅎ

 

이때는... 김신영님이 다이어트 하기전?

 

 

따단~!!

 

가게에 입장을 하면 가장 먼저 보는것은?

 

바로 저 말 인형.

 

 

 

가게 가운데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저희 테이블 우측으로는 사람이 없고

 

좌측으로는 사람이 많네요 ㅎㅎ

 

 

좌측은 테이블들이 거의 만석입니다.

 

그만큼 이 맛집이 인기가 많다는 소리겠죠?

 

 

가게 한편 벽면에는 연예인들이 싸인한 접시도 보이고요.

 

사진찍는게 부끄러워서..ㅎㅎ

 

그냥 멀리서 줌으로 찍었습니다.

 

 

기본 메뉴!! 단무지!!

 

그리고 물!!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해물 떡볶이 2인분, 당면, 고기만두, 김말이, 치츠 추가, 그리고 사이다 2캔!

 

 

 

 

 

 

해물 떡볶이에요.

 

정말로...홍합이랑 오징어만 잔뜩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신기한거는...고추장이 비린 맛을 잡아줘서 그런지 떡볶이에서

 

전혀 비린 맛을 느낄수가 없었어요.

 

 

사진에서 김말이가 보이네요 ㅎㅎ

 

아쉽지만..바로 먹었어야 했는데..너무 늦게 먹어서..

 

튀김 껍데기가...눅눅해져서 안 먹었어요.

 

머라고 할까나? 눅눅한거는..이상하다고 할까나?ㅎ

 

 

아래 지도를 추가 할게요^^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는게 더 빠르고요.

 

강남에 가면 한번쯤은 방문하면 괜찮은 곳이에요!!!

(강추 아닙니다...ㅋㅋ)

 

 

View 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