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에서 먹는 비비고 왕교자(만두) 맛있네요.


연속으로 음식 리뷰 글을 작성하기는 처음인데요. 중국 마켓에서 떡볶이를 구매하면서 옆에 바로 있었던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구매했어요. 사실 여태까지 초립동이에서 나오는 만두 제품을 가끔 사먹고 있었지만 비비고는 처음으로 사서 먹네요. 여기서 잠깐 초립동이 만두 그냥 먹을 만합니다.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요. 시작할까요? 



일단 역시나 수출용으로 만들었는지 아니면 국내용이 이렇게 나오는지는 모르지만 영어로 된 설명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아마 수출용으로 만들어서 추출하는 제품 같아요. 봉지 앞에는 Korea’s No.1 이라고 적혀있네요. 인정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로 좋아하는 브랜드이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제품을 말하는 게 아니고 식당에서 한번 먹어봤기 때문에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일단은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정확히 봐야지 알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의 만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물 건너고 나라 건너서 왔으니 그 정도 가격은 감수해야겠죠. 봉지는 생각보다 크지만 양은 생각보다 적네요. 그래도 혼자서 몇 번은 나눠서 먹을 정도네요.



봉지 앞면을 재대로 보면 돼지고기 & 야채를 넣어서 만든 만두라고 적혀있지만 Product of U.S.A라고 적혀있네요. 물 건너서 왔다고 믿고 있었는데 나한테 실망을 주는구나 슬프다. 아무튼 맛있기만 하면 되겠죠?



봉지 뒷면에는 다양한 조리법이 적혀있습니다. , , 혹은 군 만두를 조리하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저는 보통 냉동 제품을 구매하면 군만두나 만두 국을 해서 먹는 편인데 오늘은 군만두를 해서 먹었습니다.




보통 군만두 같은 경우는 냉동 만두를 물에 적셔서 전자레인지 안에서 2분에서 2 30초 정도 돌려주는데요. 이유는 처음부터 후라이팬에 만두를 조리하면 만두가 속이 익지 않고 금방 타기 때문에 요리하기 힘들어서 그렇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만두를 대피면 후라이팬에서 센 불에 구워주기만 하면 쉽게 요리가 가능하거든요



제가 만든 군 만두에요. 7개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만두 크기가 시중에 판매하는 크기보다 커서 배가 부르더군요. 물론 이날 떡볶이도 같이 먹어서 더 배가 부르더군요. 나중에 중국 마켓에 가서 비비고가 또 있으면 하나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만큼 맛도 있고 만두 속도 푸짐해서 정말로 돈이 아깝지는 않네요.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을 받지 않고 아~주 지극히 저의 사비로 구매한 후기입니다. 물론 솔직하게 평가를 했습니다.



반응형